파주에 있는 가족을 만나러 가끔 파주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부모님께서 오랜만에 아이들 장난감을 사주시기로 하셔서 파주와 가까운 일산 덕이동에 있는 토이플러스를 방문했습니다. 지난번에 일산 카페인 명장텐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했었는데 같은 날 다녀왔습니다.

 

[일산 신상 카페] 베이커리 명장이 운영하는 명장텐

 

토이플러스 일산점은 2층 건물로 규모가 꽤 큽니다. 아이들 장난감도 다양하게 있고 할인도 하고 있어서 아이들 장난감 구매하기에 좋습니다. 아이들은 물 만난 물고기처럼 어찌나 많은 장난감을 고르던지.. 자제시키느라 힘들었습니다. 

아래에서 토이플러스 일산점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이플러스 일산점 정보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경의로 953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 연중무휴(설날, 추석당일 제외)

 

 

층별안내

1층 : 여야완구, 레고, 고객쉼터, 이벤트홀, 승용완구, 유아완구, 유아용품

2층 : 남아완구, R/C 드론완구

 

 

 

   토이플러스 일산점 방문후기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 방문을 했습니다.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재빨리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하면 되는 것들/안 되는 것들에 대해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게공간에서 무료 음료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1층을 살펴보겠습니다.

 

공간이 꽤 넓고 다양한 장난감이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동물 인형들을 볼 수 있습니다.

 

 

2층에서 본 1층 모습입니다. 저 멀러 레고존, 폴리, 신비아파트 등이 있고 가운데 고객 쉼터, 그리고 유아완구/여아완구들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킥보드, 자동차 등 승용완구와 미끄럼틀, 핑크퐁 장난감들도 있습니다.

 

 

여아완구 코너입니다. 시크릿 쥬쥬, 콩순이, 콩지, 디즈니주니어, 똘똘이 등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아완구 반대편에는 레고, 폴리, 카봇, 신비아파트 관련 장난감들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봤습니다. 작은 도서관이 있어서 아이들이 책을 읽으면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트램폴린, 미끄럼틀도 전시되어 있어 아이들이 체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작은도서관 뒤편으로는 중장비, 드론,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고 작게나마 직접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2층 반대편은 남아완구 코너입니다. 남아완구라고 되어는 있지만 남자아이/여자아이 모두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들입니다. 공룡 / 운동용품(농구, 야구 등) / 자동차 / 기차 장난감들이 있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사진을 찍으려고 보니 너무 많이 구매를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어린이날보다 더 어린이날 같았던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여자아이, 남자아이 취향이 구분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장난감은 조금 오래 가지고 놀았으면 좋겠습니다. 몇만원 주고 구매를 해도 며칠 가지고 놀면 어디에 갔는지 알지도 못하는 장난감이 너무 많아지고 있습니다ㅠ

 

 

  마치며..

 

토이플러스 일산점에서는 아동돌봄쿠폰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재난지원금 사용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점원분께 미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을 하면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5000원 이상 구매를 하면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친구 등록해서 쿠폰을 사용해보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파주 하니랜드 놀이공원 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가기좋은 놀이공원을 소개해 볼게요. 보통 놀이공원 하면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등 대형 놀이공원을 많이들 생각하실텐데요. 잘 찾아보면 중, 소형

wooastory.tistory.com

 

 

 

아동돌봄쿠폰(돌봄포인트) 사용방법 및 사용처(카드사별) 정리

아동돌봄쿠폰(돌봄포인트) 사용방법 및 사용처(카드사별) 정리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2020. 4.1 기준으로 아동돌봄쿠폰이 발행되었습니다. 아동돌봄쿠폰이란 코로나19로 인한 가정의 어려움

wooastory.tistory.com

 

 

정원이 예쁜 파주 파베뉴 카페 아이와 다녀오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주에 있는 정원이 예쁜 카페를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파주 탄현면에 위치한 파베뉴 카페인데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 카

wooastory.tistory.com

 

 

분위기 좋은 파주 폴콘(volkorn) 베이커리 카페에서 인생사진 남기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파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어서 파주에 가게되면 카페를 꼭 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파주 월롱면에 위치한 폴콘(volkorn)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