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무신사에서 옷을 구매했습니다. 요즘에는 오프라인 쇼핑보다는 온라인에서 쇼핑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무신사를 가끔 이용하는데 무신사는 브랜드와 제품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몇몇 제품을 사보고 나한테 맞는 브랜드 위주로만 쇼핑을 하고 있는데 그 브랜드들이 프리즘웍스와 하프크라이즈, 피렌체 아뜨리에 등입니다.

 

이번에는 프리즘웍스에서 티셔츠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펜필드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후면 프린팅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프리즘웍스 제품은 저한테 사이즈가 잘 맞기 때문에 사이즈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어서 종종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개봉 및 착용 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리즘웍스 티셔츠 개봉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의 정식 명칭은 [PENFIELD X FRIZMWORKS] 80S COMPUTER LONG SLEEVE 란 제품입니다. 이름한번 깁니다. 

 

제품 설명

정통 아메리칸 캐쥬얼 브랜드 펜필드와 프리즘웍스의 협업 제품입니다. 코마 35수를 사용하여 제작된 원단으로 12수 정도의 두께감을 가지고 있으며, 비침이 거의 없고 탄탄한 조직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은 면사를 배치하고 후면은 가공된 폴리에스터 원사를 블렌딩 하여 맨살에 입어도 매우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고, 1yd당 500g 정도의 중량감을 가지고 있어, 흔히 사용되는 20수 싱글 원단에 비해 두께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단 제작 시 도목을 최대한 좁게 하고 워싱 공정을 처리하여 수축을 최대한 방지하였습니다. 두 브랜드의 로고를 새롭게 디자인한 로고를 전/후면에 배치시켜 포인트를 주었으며, 하단 사이드에는 절개를 만들어 활동성을 고려하였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후면 프린팅인데 이 프린팅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깔끔하게 배송이 잘 도착했습니다. 프리즘웍스 옷은 XL로 주문하면 거의 실패할 일은 없었습니다.(신체사이즈 : 185/80)

 

 

색상은 화이트/네이비/그레이 3종류가 있습니다. 보통은 어두운 색 티셔츠를 사는 편인데 이번에는 그레이 색상이 끌려서 그레이로 구매를 했습니다. 잘 어울렸으면 좋겠습니다.

 

 

전면은 굉장히 깔끔합니다. 왼쪽상단에 프리즘웍스 로고가 있고 우측 하단에는 패치가 박음질되어 있습니다.

 

근접해서 찍어 봤습니다. 펜필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라서 펜필드도 같이 적혀있습니다.

 

 

후면입니다. 중년의 남성이 컴퓨터를 만지는 그림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두께감 있는 모니터, 담뱃대를 물고 있는 중년 남성의 모습이 이상하게 마음에 들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이즈는 크지도 작지도 않게 딱 적당했습니다. 팔소매가 조금 넓은편이이서 걷어서 입을 수는 없습니다. 더울 때는 접어서 입던지 해야겠습니다. 전체적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프리즘웍스 상의 구매할 때 한 가지 고려할 사항을 하나 말씀드리면,

프리즘웍스는 옷 특성상 품이 꽤 크게 나옵니다. 품이 넓은걸 안 좋아하는 분들은 마음에 안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실측 사이즈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이 티셔츠도 XL의 경우 가슴단면 실측 사이즈가 63cm나 됩니다.


이상으로 프리즘웍스 티셔츠 구매후기였습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더 더워지기 전에 많이 입어야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아디다스 오리지널 트레포일 모자(FM1669) 구매 후기!

아디다스 오리지널 트레포일 모자(FM1669) 구매 후기! 이전에 포스팅한 윈드브레이커와 함께 모자도 구매를 했습니다. 아디다스 트레포일 패치가 매력적인 '워시드 대드 캡'입니다. 워싱처리가 살

wooastory.tistory.com

 

아디다스 오리지널 후디드 자켓(FR0596 / 아노락 윈드브레이커) 구매 후기!

아디다스 오리지널 후디드 자켓(FR0596 / 아노락 윈드브레이커) 구매 후기! 요즘 아디다스가 할인을 많이 하고 있어서 심심하면 아디다스 공홈에 들어가서 아이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쇼핑 중

wooastory.tistory.com

 

나이키 에어맥스 95 카브엠트(C.E 'Cav Empt') 구매 착화 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집 근처 아울렛 매장에 방문했다가 신발을 또 하나 지르고 왔습니다. 이번에도 에어맥스 제품이네요. 제가 아디다스 부스트 매니아 이긴 한데 나이키 에어맥스 모델

wooastory.tistory.com

 

최애 운동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 올블랙 착화 후기(feat. 쇼핑노하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지난 나이키 에어맥스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아디다스 부스트 매니아 입니다. 2020/03/05 - [Wooa한 정보와 리뷰/제품 리뷰] - 나이키 에어맥스 95 SE 윈드브레이��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