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독채 펜션 추천, 어반더파티

 

지인들과 함께 대부도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숙박은 대부도펜션 타운 내에 있는 '어반더파티'에서 했는데 가격 대비 괜찮은 곳이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방 5개, 화장실 4개가 있어서 여러 가족이 함께 놀러 가기 좋습니다. 저도 이번에 5가족이 함께 했는데 방이 딱 5개라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어떤 시설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반더파티 정보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참살이4길 5

 

시설

지하 1층 ~ 지상 2층으로 구성

 

지하

프레젠테이션 공간

파티룸(대형볼풀장, 노래방, 당구대, 탁구대)

 

1층

대형 거실 및 주방

방 2개

화장실 2개

 

2층

방 3개

화장실 2개

키즈공간 & 테라스

 

 

가격정보

성수기

 - 준성수기 : 550,000원

 - 성수기 : 670,000원

 - 최고성수기 : 790,000원

 ** 15명 기준 요금. 추가 인원은 1명당 1만원 발생

 

비수기

 - 일요일 ~ 목요일 : 400,000원

 - 금요일 : 590,000원

 - 토요일 : 690,000원

 

 

이용안내

1. 입실 : 14:00 / 퇴실 : 11:00

 

 

   어반더파티 시설

 

외부 모습입니다. 연식이 조금 느껴집니다. 지어진지는 꽤 된 듯합니다.

 

어반더파티 옆으로 큰 공터가 있고 족구장이 4개정도 있습니다. 회사 워크샵 등으로 갔을때는 족구장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도펜션 타운 전체에서 다 같이 사용하는 족구장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입구입니다. 새롭게 인테리어를 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입구에 붙어있는 어반더파티 이용안내입니다. 이용 전에 꼼꼼히 읽어보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거실 바닥은 대리석으로 되어 있고 공간도 꽤 넓습니다. 거실에서는 2층으로 뚫려있어서 층고가 굉장히 높아 개방감이 좋습니다. 한쪽 벽에는 2020년 풍선도 붙어 있네요.

 

그리고 거실 한쪽 공간에는 게임기가 있습니다. 게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주방은 거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인덕션 / 전자레인지 / 전기밥솥 / 정수기가 있습니다. 내부에서 냄새나는 음식은 조리를 하면 안 되니 참고해 주세요.

 

냉장고도 있는데 펜션 사이즈에 비해서 조금 작았습니다. 10명 이상이 방문을 하는 관계로 냉장 보관해야 할 음식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냉장고가 조금 작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조금 더 찾아보니 바베큐장 쪽에 음료 냉장고가 따로 있었습니다. 음료는 음료 냉장고에 보관을 했는데 왔다 갔다 하는 게 조금은 불편하긴 했습니다.

 

 

1층에 있는 2개의 방 모습입니다. 방이 그리 크진 않은데 생활하기 불편함은 없습니다. 2개 중 한쪽 방에만 침대가 있습니다.

 

 

1층에 있는 화장실 모습입니다. 샴푸 / 린스 / 바디워시 / 치약 / 비누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1층 주방 앞에 있는 문을 통해 바베큐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그네의자와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은 아직 오픈하지 않아서 이용해보진 못했습니다.

 

바베큐장 이용 시, 숯/번개탄/그릴/부탄가스 등은 직접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근처에 마트가 있어서 구매를 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미리 구매해서 오는 게 저렴할 듯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 한쪽에 키즈공간과 테라스가 있습니다. 장난감이 그리 많진 않은데 장난감 말고 놀이할게 많으므로 괜찮습니다.

 

2층에도 거실이 있고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여기가 메인방입니다. 2개의 침대가 붙어 있습니다.(싱글과 아마도 퀸 사이즈 인 것 같습니다.) 패밀리형 침대로 침대가 높지 않아서 아이들과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 방에는 화장실이 같이 있습니다.

 

방에 같이 붙어있는 화장실입니다. 샤워기와 변기가 있습니다. 샴푸 / 린스 / 바디워시 / 치약 / 비누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면대가 없어서 조금 특이하긴 했습니다.

 

 

나머지 방 2개입니다. 깔끔합니다.

 

2층 공용화장실입니다. 1층 공용화장실과 동일한 구조입니다.

 

 

이제 지하로 내려가보겠습니다.

 

지하에는 대형 볼풀장, 노래방 기계, 미니 탁구대와 미니 당구대가 있습니다. 볼풀장은 깊이가 깊지 않기 때문에 다이빙은 하면 안 됩니다. 다이빙을 하면 다칠 수 있습니다.

 

볼풀장에 있는 공들이 바람이 빠진 공들이 많았는데 공은 한 번 교체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지하는 조명을 굉장히 화려하게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술 한잔 하고 신나게 놀 때 좋을 듯합니다.

 

프레젠테이션도 진행을 할 수가 있어 회사 워크샵으로 왔다면 세미나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대부도 펜션 타운에 있는 어반더파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5가족이 가서 1박 2일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지내면서 몇 가지 단점들도 느끼게 되었는데요.

 

1. 방음 문제

 - 각 방이 방음이 되지 않습니다. 1층에서 얘기하는 소리가 2층 방에서도 굉장히 잘 들립니다.

 

2. 냉장고 

 -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주방에 있는 냉장고가 작습니다. 바베큐장에 음료 냉장고가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3. 볼풀장

 - 어린아이들만 두기에는 조금 위험하게 느껴졌습니다.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야 하고 돌로 되어있어서 잘못하면 아이들이 다칠 수도 있어 보였습니다.

 

 

그런데 단점보다는 장점(쾌적한 공간, 많은 방과 화장실, 다양한 놀이 기구 등)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대부도 여행 시 숙박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대부도 분위기 좋은 피자 맛집, 피자플리즈

대부도 분위기 좋은 피자 맛집, 피자플리즈 대부도 맛집으로 유명한 피자플리즈를 다녀왔습니다. 대형건물에 주차장도 굉장히 커서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음이 느껴졌습니다. 1, 2층은 대형 통��

wooastory.tistory.com

 

 

친구들과 함께한 대부도 여행, 일루와 펜션/카페폰테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지난 1월에 1박 2일 여행으로 대부도로 겨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숙박을 한 곳은 대부도 유리섬 펜션타운에 있는 일루와 펜션 이었어요. 총 4가족이 함께한 여행이�

wooastory.tistory.com

 

 

아이와 가볼만 한 용인 카페 Best 5!

용인에는 정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포스팅한 카페도 용인 카페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어보니 지금까지 총 11개의 용인 카페를 포스팅을 했네요. 이 중에��

wooastory.tistory.com

 

 

화성 동탄 개성넘치는 식물테마카페 피오레

화성 동탄 개성넘치는 식물테마카페 피오레 차를 타고 지나가다 카페가 맞나? 긴가민가하다 들어가게 된 곳입니다. 왜 그런가하면 카페 피오레는 외부에 간판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더욱 궁�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