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랑카드 잔액조회 인터넷으로 간단히 조회하기!

 

 

전국적으로 재난지원금이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90%가 넘는 국민들이 재난지원금을 지원받은 상황입니다. 재난지원금의 지급 방식은 신용카드 / 상품권 / 선불카드 등 다양하게 지급이 되었습니다. 이 중 선불카드의 경우 개인이 잔액조회를 꼼꼼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구의 경우 재난지원금이 선불카드인 대구사랑카드로 지급이 되었습니다. 사용방법은 일반 카드와 동일하게 사용을 하면 됩니다만, 사용 후 잔액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잔액을 확인해서 사용기한인 20년 7월까지 모두 사용을 해야 합니다. 만약 기간 내 사용을 완료하지 않는다면 잔액은 대구시로 환수됩니다. 그럼 아래에서 대구사랑카드 잔액조회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Sylvie Tittel on Unsplash

 

 

   대구사랑카드 잔액조회 방법

 

대구사랑카드 잔액조회는 인터넷을 통해 간단히 할 수 있고 사용 후 영수증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의 경우 내가 사용을 해야만 잔액을 알 수 있으므로 인터넷을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C에서 확인하는 방법

▼ 아래의 대구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대구은행 홈페이지

 

DGB대구은행

님 말 한마디로 행복을 선물하는 칭찬을 실천해보세요.

www.dgb.co.kr

 

▼ 대구은행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긴급생계자금 선불카드 잔액조회'를 선택해서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상단 메뉴 중 '금융상품몰' 메뉴를 선택해서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 '금융상품물'메뉴를 선택했다면 하단 메뉴 중 '카드' 그리고 '긴급생계자금 선불카드조회' 메뉴를 선택합니다.

 

▼ 화면과 같이 소지하고 계신 선불카드 정보를 입력해서 잔액조회를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

▼ 아래 대구은행 모바일웹으로 접속합니다.

 

대구은행 모바일 웹페이지

 

https://mbanking.dgb.co.kr/

 

mbanking.dgb.co.kr

 

▼ 화면 중앙에 '긴급생계자금 선불카드조회' 배너를 선택해서 바로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를 선택해서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를 선택했다면 추가로 나오는 메뉴에서 'MY DGB', '긴급생계자금 선불카드조회' 메뉴를 선택합니다.

 

▼ 소지하고 계신 카드 정보를 입력해서 선불카드 잔액조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도 PC와 마찬가지로 로그인 없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대구시에서 발행한 긴급생계자금 선불카드인 대구사랑카드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용 후 영수증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인터넷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니 잔액을 꼼꼼히 체크하셔서 사용기간 전까지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또 방문한 칠곡 가산 수피아! 대구, 구미 근교 나들이 핫플!

또 방문한 칠곡 가산 수피아! 대구, 구미 근교 나들이 핫플! 구미 내려온 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보러 칠곡 가산수피아를 다시 한 번 방문했습니다. 작년에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좋지 ��

wooastory.tistory.com

 

 

구미 남통동 대형 갤러리 카페, 코튼필드(cotton field)

구미 남통동 대형 갤러리 카페, 코튼필드(cotton field) 코로나19로 인해서 한동안 구미를 방문하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구미에 다녀왔습니다. 자주가는 곳 근처에 못 보던 카페가 생겼다길래 그냥 ��

wooastory.tistory.com

 

 

예천 용궁 단골식당, 최고의 메뉴는?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부모님을 뵈러 울산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설날에 가족들 모두 독감에 걸려서(저만 살아남았었죠..ㅎㅎ) 고향에 내려가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이번 �

wooastory.tistory.com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온라인/오프라인) 총정리

얼마 전 지인으로부터 신세계상품권을 선물 받았습니다. 선물 받은 상품권으로 이마트에서 쇼핑 후 결제를 하였는데요. 문득 이마트 말고 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