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공백닷컴 으로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손쉽게 해결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내가 적은 글이 줄바꿈이 되지 않아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글과 해시태그 사이에 줄바꿈을 한다던가 또는 글이 길어질 때 문단 사이에 줄바꿈을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인스타그램 자체에서는 줄바꿈을 정상적으로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마침표(.)를 이용해서 줄바꿈을 하고 있었는데 깔끔하지 않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인스타그램 전용으로 줄바꾸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인스타 공백 닷컴'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저처럼 인스타그램 줄바꾸기에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이 웹사이트를 이용해서 원하는 줄바꾸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인스타 공백닷컴을 이용해서 줄바꾸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raphaelsilva on Pixabay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인스타그램 줄바꾸기를 간단히 하기 위해서 아래 인스타 공백닷컴 사이트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인스타 공백닷컴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 인스타공백닷컴

텍스트 입력 후 '줄바꾸기 자동 변환' 버튼 클릭

instablank.com

 

▼ 사이트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리고자 하는 텍스트를 입력하고 하단의 줄바꾸기 자동 변환 버튼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아래에서 직접 인스타그램에 올려보면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 왼쪽 사진이 인스타그램 앱 자체에서 바로 업로드한 결과입니다. 줄바꾸기를 해도 적용이 되지 않아 마침표(.)로 줄바꾸기를 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인스타 공백닷컴 사이트를 이용해서 줄바꾸기를 한 사진입니다. 제가 원하는 대로 설명과 해시태그 사이에 줄바꿈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좌측 : 사이트 이용 전, 우측 : 사이트 이용 후

 

▼ 인스타 공백닷컴 사이트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좌측 사진처럼 텍스트 탭에서 하단의 큰 네모박스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자 하는 글을 작성합니다. 글 작성이 완료되었다면 하단의 '줄바꾸기 자동 변환' 메뉴를 선택합니다.

 

결과 탭으로 자동으로 넘어가고 줄 바꿈이 정상적으로 반영된 텍스트로 변경됩니다. 그럼 복사 버튼을 눌러서 텍스트를 복사한 후에 인스타그램에서 붙여넣기를 하면 됩니다.

 

▼ 끝으로 한 가지 팁을 드리면, 아이디 밑에서 글이 시작되기를 원하신다면 텍스트 상단에 엔터를 하나 입력하고 작성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디 아래부터 글이 시작이 되어서 깔끔하게 내용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인스타 공백닷컴을 이용해서 인스타그램 줄바꾸기를 간편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이 사용자 친화적인 앱은 아니라고 느껴지지만 요즘 인스타그램이 대세이니 만큼

조금 불편하더라도 인스타 공백닷컴 사이트를 이용해서 줄바꾸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티맵 스쿨존 우회(어린이보호구역 우회) 기능 설정 방법

티맵 스쿨존 우회(어린이보호구역 우회) 기능 설정 방법 최근 스쿨존 내 교통안전을 강화하는 '민식이법'이 시행되었습니다.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해서 운전자 스스로 의식 수준이 높아져야 한�

wooastory.tistory.com

 

 

[공주/부여 여행] 부여 성흥산성 사랑나무 - 인생사진 필수코스!

[공주/부여 여행] 부여 성흥산성 사랑나무 - 인생사진 필수코스! 인스타그램에서 부여여행 사진을 찾아서 보다보면 하트모양의 나무 아래에서 남긴 멋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예쁘다...��

wooastory.tistory.com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및 올바른 사용방법 안내

오늘 기준, 국내 전체 가구 중 97%가 정부에서 지급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수령했습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수령했기 때문에 어디서 쓸 수 있는지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형마트

wooastory.tistory.com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온라인/오프라인) 총정리

얼마 전 지인으로부터 신세계상품권을 선물 받았습니다. 선물 받은 상품권으로 이마트에서 쇼핑 후 결제를 하였는데요. 문득 이마트 말고 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