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으로 취업정보 확인하는 방법

 

 

지난 포스팅에서 벼룩시장 구인구직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대구 벼룩시장에서 최신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한눈에 살펴보기!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구하기(PC/모바일 버전)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해서 최신 취업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벼룩시장의 경우 지역별로 구인구직 정보가 굉장히 잘 정리가 되어있어서 내가 거주하는 지역 내의 일자리 정보를 찾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Cytonn Photography on Unsplash

 

 

   모바일 앱을 이용한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확인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포스팅에서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이번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확인은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

 

벼룩시장구인구직 – 생활밀착 일자리 서비스 앱 - Google Play 앱

내가 찾던 생활밀착 일자리, 벼룩시장구인구직에 다 있다! 사회초년생부터 경력직까지! 나이·학력 제한 없는 일자리, 이제 구인구직도 모바일로 하자! ✔ 일자리 구하시나요? ✔ 취업정보 찾으�

play.google.com

 

▼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에 접속하여 상단에 있는 지역별 메뉴를 선택합니다.

 

 

▼ 내가 찾고자 하는 지역인 부산을 선택합니다.

 

 

▼ 부산 내에서도 세분화하여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부산 전체로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부산전체로 검색한 뒤 업직종/근무조건으로 조금 더 세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희망 업직종은 요리/서빙, 생산/기술/건설, 운전/배달, 매장관리, 일반서비스/기타, 간호/의료, 사무/경리, 상담/영업, 교사/강사 등의 큰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근무조건은 근무일, 근무시간, 연령, 성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선택을 완료하고 나면 조건에 맞는 일자리 정보들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하나를 선택해서 들어가보면 근무조건/자격조건/근무지 등이 자세히 기술되어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직장이 맞는지 꼼꼼히 확인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해당 일자리를 최근 24시간 내에 몇 명이 확인하고 있는지, 현재 시간에는 몇명이 조회하고 있는지 정보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얼마나 인기 있는 일자리인지 대략적이나마 파악이 가능합니다.

 

 

▼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에서는 최신 일자리 정보 외에도 다양한 취업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햄버거 메뉴를 선택합니다.

 

▼ 맞춤형 일자리 정보 제공은 물론이고 하단에 보면 다양한 취업 가이드(취업생활정보, 중장년 교육정보, 채용행사, 추천직업, 국민내일배움카드, 실업급여, 취업성공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취업생활정보 메뉴에서는 최신 취업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취업 트렌드는 어떤지, 취업을 지원하는 제도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중장년 교육정보 메뉴에서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교육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지역에서는 현재 실버심리공예지도사 교육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채용행사 메뉴입니다. 부산/경남 지역으로 선택을 하면 부산/경남 지역의 채용행사만 모아볼 수 있습니다. 일정을 잘 확인해서 필요한 채용행사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 추천직업 메뉴에서는 최근 인기가 많거나 중장년/3050 여성에게 적합한 직업을 추천해줍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국가에서 훈련비를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에서 신청대상 / 지원내용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실업급여 메뉴입니다. 실업급여 대상 / 모의계산 등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업성공패키지 메뉴입니다. 취업 성공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로 취업취약계층의 취업을 위해서 취업 준비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지원대상자 / 지원내용 / 신청방법 등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구직자 분들께서는 조건이 되신다면 꼭! 신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를 앱으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에서는 최신 일자리 정보 뿐만 아니라 취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들이 추가로 제공되고 있어서 구직자 분들께는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원제도의 경우 조건이 되신다면 꼭! 신청하셔서 지원을 받으시기 바라며,

일자리 정보도 꼼꼼히 조회하셔서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직장으로 최선의 선택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