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파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어서 파주에 가게되면 카페를 꼭 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파주 월롱면에 위치한 폴콘(volkorn)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에 맞게 빵을 고를 수가 있고 매일매일 매장에서 빵을 굽는다고 하니 갓구은 따끈한 빵을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20.3.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운영시간]
평일 : 10:00~22:00
금요일 : 00:00~23:59
토요일 : 00:00~23:59
일요일 : 00:00~22:00
 *연중무휴


 

외부

 

 

 

삼각형의 높은 지붕과 통창이 눈을 사로잡구요. 건물 앞쪽으로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건물 한쪽 끝에 있는 벽에 스마일이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기 앞에서 사진을 한장씩 남기더라구요. 폴콘의 포토스팟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한 번 사진을 찍어봤습니다!ㅎㅎ

 

내부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스콘, 바게트, 크루아상, 에그타르트 등 엄청나게 많은 빵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카페에 창이 크게크게 되어 있고 좌석도 창 옆으로 배치가 되어 있어서 날씨 좋은날에는 햇빛을 받으며 여유롭게 커피 한 잔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카페 건물 사이즈에 비해서 좌석이 많진 않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카페 외부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니 날이 좋으면 외부에도 사람들이 많이 앉을 것 같아요.

 


 

 

달달한 라떼와 여러종류의 빵을 구매해서 맛을 보기로 했어요. 커피는 고소하니 맛있고 빵도 베이커리 카페 답게 꽤나 맛있었습니다. 아이들 입맛에도 잘 맞았는지 아이들이 거의 다 먹었어요!

 

저희는 카페갈 때 항상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는곳을 좀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폴콘은 아쉽게도 그런 공간이 없었습니다. 유일한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만 해당이 되겠습니다.) 그것 빼고는 다 너무 좋았습니다:)

 

 

찾아보니 폴콘 카페가 파주에만 있는게 아니고 양주, 은평, 분당, 광교에도 있으니 혹시 가실 분들은 가까운 곳으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