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오늘은 용인 서천동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인 '하우스크림'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픈한 지 일주일 정도밖에 안된 신상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현재 오픈 기념행사도 하고 있으니(3월 31일까지)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은 얼른 방문해 보세요!

 

 

  용인 서천동 아이스크림 가게, 하우스크림


지도 크게 보기
2020.3.3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영업시간]

매일 11:30 ~ 20:00


 

 

하우스크림은 서천동 주택단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택단지 사이에 외관을 화사한 노란색으로 꾸며놓아서 멀리서도 눈에 띄네요:)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라 동네 아이들도 많이 방문을 하는지 가게 앞에 킥보드들이 주차되어 있는 모습이 참 귀엽게 느껴집니다.

 

 

 

영업시간은 11:30 ~ 20:00 까지네요. 꽤 늦게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퇴근 후에 방문할 수도 있겠습니다.

 

 

실내 공간은 아담한 편입니다. 테이블은 한 4개 정도 있고 앉을 수 있는 좌석은 총 20개 정도였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손님들이 꽤 많이 왔었는데 손님 회전율은 좋아서 자리가 없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약 12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요.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맛보기도 가능하니 여러 가지 맛보시고 제일 맛있는 걸로 선택을 하세요!

 

 

딸기 / 바닐라 / 우유 / 레몬 / 초코 / 얼그레이 이렇게 6가지 맛을 시켜서 맛보았습니다. 다 너무 맛있었는데 아이들은 딸기와 초코를 더 좋아했고 저는 바닐라, 레몬이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현재 2+1 이벤트 행사 중이라 싱글 컵이나 콘을 2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더 줘서 2개 가격에 3개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싱글 컵 2개 가격으로 3개를 먹었습니다. 행사는 3월 31일까지만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ㅠ)

 

한쪽에는 간단한 아이들 장난감도 있어서 아이스크림 먹고 아이들과 간단하게 놀이도 할 수 있었습니다.

 


용인 서천동에 새로 생긴 아이스크림 가게인 하우스크림!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있으니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아이들과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Favicon of https://aftertalktalk.tistory.com BlogIcon 보고톡톡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