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마카롱 전문점, 로코블링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수원 영통에 있는 마카롱 전문점인 로코블링에 다녀왔습니다. 와이프와 아이들이 마카롱을 좋아해서 가끔 마카롱을 구매하곤 하는데요.(비싸서 자주 먹진 못합니다;;)  집 근처에 괜찮은 마카롱 집이 있다 하여 방문을 했습니다.

 

여러 가게에서 마카롱을 먹어봤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마카롱 중에서는 수원 신동에 있는 몽땅카롱에서 구매하여 먹었던 마카롱이 가장 맛이 좋았습니다. 근데 예전에 몽땅카롱을 방문했을 때를 생각해보면 오픈을 안 하는 날도 많고 오픈 전에 미리 가서 줄도 서야 해서 맛은 있지만 꽤 불편한 점도 많았습니다. 요즘도 비슷한지 모르겠네요;;

 

여하튼 로코블링 마카롱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로코블링


[영업시간]

화~토요일 11:30~19:00 (소진 시 조기마감)

 * 월, 일요일 휴무


로코블링은 수원 경희대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핑크색이라 멀리서도 눈에 잘 띄네요.

 

실내도 한쪽은 이렇게 핑크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주인분께서 핑크색을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가게는 아담한 편인데 마카롱 전문점의 경우 대부분 실내 테이블 없이 아담하게 꾸며져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장에서 먹지 않고 픽업해서 바로 나가기 때문이겠죠.

 

 

다른 쪽 벽은 민트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소품들을 활용해서 아기자기하기 꾸며놓았습니다.(예전에는 파티 용품도 함께 판매했다고 하네요!)

 

마카롱 라인업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오픈 전날 공지가 되고 있습니다.(오픈 시간이 변경되는 경우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지가 된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정말 인스타그램을 안 하면 안 되는 시대인 것 같습니다ㅠ

 

오후 4시쯤 방문했었는데 마카롱의 대부분이 팔리고 얼마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방문 전에 마카롱이 남아 있는지 확인 전화 후에 방문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카롱 외에 꼬끄후레이크와 머랭쿠키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마카롱 1개 가격은 2,200원입니다. 가격은 적당한 것 같습니다.(물론 비싸지만;; 다른 매장과 비교했을 때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2만 원 이상 현금으로 구매 시 마카롱 1개를 서비스로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저는 19,000원 정도 구매를 해서 추가 서비스는 받지 못했습니다;

 

 

짜잔! 홈파티를 하면서 마카롱으로 꾸며보았습니다. 마카롱이 화려해서 파티 분위기가 더욱 업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마카롱은 많이 달지 않아서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고 저도 역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습니다!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