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루트 889(ROUTE889), 미국식 바베큐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오늘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용인 루트 889를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밥을 먹어야 하는데 아이들이 킥보드도 타고 싶다고 해서 둘 다 할 수 있는 곳이었거든요. 맛있는 미국식 바베큐와 아이들의 킥보드존이 있는 루트 889!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루트 889 정보

[매장소개]

미국 멤피스 지역의 대표적인 바베큐인 풀드포크를 루트889에서 만나보세요!

돼지고기 목살의 가장 좋은 부위를 엄선해 12시간 이상 훈연하여

바베큐 중 가장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함께 서브되는 빵, 코우슬로와 함께 샌드위치로 만들어 드시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풀드포크란?

정통 미국식 바베큐 스타일 중 하나로 돼지 어깨살과 같은 큰 덩어리의 돼지고기를 낮은 온도에서 오랜 시간에 걸쳐 익힌 뒤 결대로 잡아당기듯(pull) 찢어 만든 요리.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35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Last Order 20:00

 ** 월요일 휴무

 ** 재고소진 시 마감

 

[문의전화]

031-338-0889

 

 

  루트 889 후기

 

매장 앞쪽으로 굉장히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매장으로 향할 때 제일 먼저 만나게 되는 게 저 루트 889 푸드트럭입니다. 루트 889를 이미지로 형상화하여 표현하고 있습니다.

 

매장은 단층 건물로 되어 있습니다. 매장 앞쪽으로도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정말 미국에 있는 레스토랑을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루트 889에는 건물 옆편으로 이렇게 킥보드 존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한 공간인 것 같습니다. 매장 내에서 유리창 너머로 아이들 노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정말 센스 있는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킥보드 존 너머로 보이는 건물은 889 팩토리입니다. 아마도 제공되는 바베큐가 여기서 요리되어지는 것 같습니다.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엄청 넓진 않은데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더 넓게 느껴졌습니다.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테이블로 서빙해주는 형태입니다. 물은 한쪽에 비치가 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쪽으로 야외테이블(889 테라스)도 있습니다. 5월 1일부터 테라스에서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저는 다양하게 맛보기 위해서 'ROUTE 플레이트'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와 함께 각종 소스들도 함께 서빙이 되었습니다. 3가지의 바베큐가 있는데 각각 사용해야 하는 소스가 달랐습니다. 풀드포크는 빨간색 통에 들어있는 소스, 브리스킷은 핑크색 통에 들어있는 소스를 사용하면 됩니다. 

 

풀드포크의 경우에는 함께 제공되는 빵과 코우슬로를 이용해서 햄버거처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점원분께서 이렇게 먹기를 추천해주셨는데 역시나! 추천해 주는 대로 먹으니 더욱 맛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양은 꽤 많았습니다. 전부 다 고기라 그런지 처음에 봤을 때는 양이 많아 보이지 않았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고기가 줄지 않더라는.....

 

저희가 오후 4시쯤 방문했었는데 저희를 마지막으로 해서 솔드아웃이 되었습니다. 영업시간이 오후 9시까지, 마지막 주문이 오후 8시까지이나 재고소진 시 이렇게 미리 마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방문하기 전에 재고가 남았는지 여부를 꼭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헛걸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루트 889 방문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용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너무나도 좋은 곳이니 근처에 계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