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신상 수제맥주 양조장, 매직트리브루어리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용인 처인구에 새로 생긴 수제맥주 양조장인 '매직트리브루어리'를 다녀왔습니다.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난번 카페 방문 때 보고 다음에 와봐야지 생각하다가 이번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카페와 브루어리를 같이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어로프슬라이스피스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매직트리 브루어리는 4월 말까지 가오픈 기간으로 무료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테이크아웃에 한해서 할인판매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총 8종류의 수제맥주를 판매하고 있는데 맛은 어땠는지 다녀온 후기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직트리브루어리 정보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39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문의전화]

031-338-2337

 

 

 

  매직트리브루어리 후기

 

 

매직트리브루어리는 총 2층 건물입니다. 1층은 맥주 양조장, 2층은 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물 앞쪽으로 주차장이 있는데 1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해 보였습니다. 도착했을 때 주차장이 만차였는데 차들이 금방금방 빠져서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가오픈 기간이라 대부분 테이크아웃으로 구매를 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유리창 너머로 양조장을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정식 오픈하면 여기를 견학(?)같이 오픈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복도 벽에 그림들이 있습니다. 매직트리브루어리 로고, 맥주 제작과정, 그리고 맥주 한잔 하는 동키 그림까지!

 

 

2층 펍에 올라오면 시음을 할 수 있는 시음대를 볼 수 있습니다. 4월 말까지 무료 시음 기간이라서 5000원 쿠폰을 전달해 줍니다. 이 쿠폰을 이용해서 여러 종류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5월부터는 쿠폰도 돈을 주고 구매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시음해보고 마음에 드는 맥주가 있으면 여기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으로는 맥주를 마실 수 있도록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옆쪽으로 주방도 있어서 가오픈 기간이 끝나고 정식 오픈하면 안주거리도 같이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맥주를 구매해서 안주와 함께 바로 먹으면 정말 꿀맛일 듯합니다.

정식 오픈하면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습니다!

 

 

현재 판매 중인 맥주는 총 8종류입니다. 라거 / 바이젠 / 에일 / 스타우트 / IPA 등 다양한 종류의 수제맥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조금씩 먹어보고 입맛에 맞는것을 고를 수 있습니다.

 

 

시음하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컵을 세척기에 세척하고 마시고 싶은 맥주 모니터 아래 패드에 쿠폰을 대고 맥주를 따라먹으면 됩니다.

 

요것이 세척기입니다. 컵을 뒤집어서 살짝 눌러주면 컵을 깨끗이 세척해 줍니다.

 

영상으로도 담아 봤으니 참고해 주세요!

 

 

그런 다음 이렇게 맥주 모니터 아래 패드에 쿠폰을 터치합니다. 그럼 현재 잔액은 얼마인지 나오게 되고 맥주를 원하는 만큼(잔액이 있는 만큼) 마실 수 있게 됩니다.

 

 

이것도 영상으로 한 번 보시죠. 맥주를 많이 따르진 않았지만 금액이 빠르게 올라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시음이기 때문에 맘껏 맛볼 수는 없게 되어있습니다.

 

 

판타지 라거 / 매직트리 바이젠 / 백옥미인 / 용인 IPL / 캐러비안 페일에일 / 임페리얼 스타우트 / 매직트리 라거 / 매직트리 IPA. 이렇게 총 8종류의 맥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시음대 위쪽 모니터에 각 맥주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설명을 읽어보고 직접 맛보고 내 입맛에 맞는 맥주로 고르면 되겠습니다.

 

저는 2병을 구매했습니다. 와이프가 고른 용인 IPL, 그리고 제가 고른 매직트리 바이젠! 

한 병이 1리터이기 때문에 한잔씩 나눠 먹으면 한 병은 금방 다 먹을 것 같습니다.

 

제조 일자로부터 일주일 내에 다 먹어야 해서 저렇게 제조일자를 병 위에 표시해 두었습니다. 26일 전까지 다 먹어야겠습니다! 그런데 집에 도착해서 한 병은 먹었고 오늘 또 먹을 거니까..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요!


이상으로 매직트리브루어리 방문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하셔서 수제맥주 맛을 제대로 느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