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준비는 '야호캠핑' 동탄2신도시점에서!

 

 

 

캠핑을 슬슬 시작해볼까 합니다. 캠핑에 대해서 아는 게 1도 없습니다. 그래서 일단 매장을 방문해서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보기로 하고 동탄2에 야호캠핑을 방문했습니다. 새로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공간이 넓고 굉장히 깔끔합니다.

 

물건도 다양하면서 많은 것 같고 무엇보다 텐트가 많이 펼쳐져 있습니다. 다른 매장들도 이렇게 많이 펼쳐져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10개 이상의 텐트가 펼쳐져 있었습니다.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어 더욱 좋게 느껴집니다.

 

 

 

  야호캠핑 동탄2신도시점 정보

[위치]

경기 화성시 경기동로 482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 3~10월 : 연중무휴

 ** 11~2월 :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31-378-3601

 

 

  야호캠핑 동탄2신도시점 후기

큰길에서도 잘 볼 수 있도록 간판이 큼지막하게 붙어있습니다. 다솔낚시마트와 같은 건물을 사용하고 있고 야호캠핑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호캠핑 입구는 건물 뒤편 주차장 쪽에 있습니다.

 

건물 뒤편으로 가면 넓은 주차장이 있고 이렇게 지하 매장으로 갈 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

 

 

입구에 영업시간 및 매장소개를 하는 안내종이가 붙어 있습니다. 3월부터 10월까지는 연중무휴로, 11월부터 2월까지는 매주 월요일 휴무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자리는 텐트가 자리하고 있고 매장 가운데로 캠핑 물품이나 의자, 테이블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텐트들이 엄청 커서 놀랐는데 그 중에 정말 특대형 텐트가 있어 엄청 놀랐습니다. 다른 텐트 이름은 못외웠지만 특대형 텐트 이름은 외워왔습니다. 노르디스크 미드가르드라는 모델입니다. 아래 사진의 왼쪽에 있는 텐트인데 사진으로는 크게 안보이나 정말 어마무시하게 큽니다. 10명 이상이 써도 무리가 없을 것 같이 생겼습니다.

 

사이즈를 봤을 때 혼자서는 절대 못 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저 텐트도 혼자 칠 수 있는걸까요?

 

콜맨스노우피크, 노스피크 텐트도 펼쳐져 있습니다. 텐트들이 딱 봐도 튼튼하고 좋아 보입니다. 가격도 꽤나 비싸서 캠핑 제대로 하면 돈이 제법 깨질 듯 싶습니다.

 

 

이 텐트는 스노우라인의 미라클 패밀리라는 모델입니다. 저 같은 캠핑 초보들이 쓰면 안성맞춤일듯한 텐트입니다. 현재 구입대상 1호에 올라있는 텐트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4인 가족이 쓰기에 적당한 크기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재 모든 매장에 재고가 없는 상태입니다.

 

몇몇 사고 싶은 텐트들을 사려고 다른 매장에도 전화해보니 현재는 거의 다 품절 상태였습니다. 캠핑 대목인 듯 싶습니다.

 

 

 

매장 가운데에는 소형텐트라고 해야 되나요? 조금은 아담한 사이즈의 텐트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이런 텐트들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그중에 위 제품이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르디스크의 이든이라는 모델입니다. 면텐트라 꽤나 무겁다고 하지만 감성텐트니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어 보입니다. 그러나 아직 초보이기 때문에 구매하기가 조금은 망설여졌습니다.

 

 

의자와 테이블들도 많이 있습니다. 꼼꼼하게 비교하고 살펴본 후 구매를 해야겠습니다.

 

 

캠핑하면 바베큐라고 생각합니다. 구입대상 2호인 바베큐그릴입니다. 웨버 브랜드 제품이 다 좋아 보였는데 그중에 제일 아래 사진에 있는 고애니웨이 그릴이 제일 탐났습니다.

 

 

이 외에도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넓고 깨끗한 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노르디스크, 스노우라인, 노스피크, 스노우피크, 헬리녹스, 콜맨, 웨버 등등)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인터넷 최저가와 비슷한 수준으로 보이니 캠핑족 분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얼른 구매를 해서 조만간 캠핑을 떠나야겠습니다:)

 

그럼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