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처인구 맛집 '고향 보리밥' - 털레기 수제비와 쭈꾸미 볶음이 일품인 곳

 

 

 

가족들과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용인 처인구에 있는 '고향 보리밥'입니다. 보리밥과 털레기 수제비, 쭈꾸미볶음이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털레기란? 온갖 재료를 한데 모아 털어 넣는다고 하여 털레기라고 합니다. 

 

 

 

 

  고향보리밥 정보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상덕로 68-1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메뉴]

보리밥 8,000원

털레기 수제비(2인) 16,000원

옛날국밥 8,000원

녹두전 12,000원

도토리묵 12,000원

코다리구이 14,000원

제육볶음 12,000원

쭈꾸미볶음 12,000원

떡갈비 8,000원

 

 

  고향보리밥 후기

고향보리밥은 한적한 시골의 외진 곳에 있습니다. 그런데 입소문이 많이 난 곳이라 그런지 항상 손님은 많이 있습니다. 건물 외관은 황토로 되어 있어 시골집에 온 것 같은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보리밥, 털레기 수제비를 전문으로 하는 한식 전문점입니다. 항상 보리밥 + 털레기 수제비 + 쭈꾸미볶음을 시켜먹는데 쭈꾸미볶음은 대표 메뉴는 아니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먹어보진 않았지만 제육볶음, 코다리구이도 굉장히 맛있다고 합니다.

 

 

건물 앞으로 예쁜 정원과 상덕저수지가 있어 식사 후 간단히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산속 깊은 곳에 있어서 그런지 공기도 정말 깨끗한 느낌입니다.

 

 

실내공간입니다. 좌식과 입식 테이블이 같이 있습니다.(입식 테이블 뒤로 좌식 테이블 6개 정도가 있습니다.) 

아이들과 식당을 갈때면 좌식 테이블이 있는 곳을 선호하는데, 고향보리밥은 좌식 테이블이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기에도 참 좋았습니다.

 

 

보리밥 + 쭈꾸미볶음이 먼저 나왔습니다. 보리밥은 보리밥과 각종 나물, 된장찌개, 쌈채소가 함께 나오고 쭈꾸미볶음은 단품 메뉴입니다.

쭈꾸미볶음은 쌈싸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쌈채소는 보리밥과 함께 나오는지라 그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저희는 보리밥과 쭈꾸미볶음을 함께 시켰으니 괜찮지만 쭈꾸미볶음만 시키는 분들도 계실테니까요.

 

하여튼 저 쭈꾸미볶음이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적당히 매콤해서 술안주로 먹기에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향보리밥의 대표 메뉴는 아니지만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고향보리밥의 대표 메뉴인 털레기 수제비입니다. 시래기, 버섯, 건새우 등 굉장히 다양한 재료들이 다 들어있습니다. 양도 엄청나게 많아서 2명이서 먹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보리밥은 아이들이 먹고 저와 와이프는 털레기 수제비와 쭈꾸미볶음을 먹었는데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용인 근교 드라이브 갈 때 들리기 좋은 곳으로 가족들 또는 지인들과 건강한 한 끼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