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스잡 간호조무사/간호사 취업 정보

 

 

요즘 취업이 정말 하늘의 별따기가 된 상황입니다. 실업률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이에 반해 일자리는 계속해서 줄고 있는 악순환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전문직종의 경우는 조금 상황이 괜찮은 편이긴 하지만 어려운 건 마찬가지입니다.

 

잡코리아, 사람인 등 취업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다루는 사이트가 있는 반면 최근에는 직종별로 구분해서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널스잡은 간호조무사 / 간호사 등 의료직종의 취업정보를 다루고 있는 곳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널스잡을 이용해서 간호조무사/간호사 등 의료직 취업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Luis Melendez on Unsplash

 

   널스잡 이용방법

 

▼ 먼저 널스잡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널스잡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널스잡 홈페이지

 

널스잡

곽여성병원 산과 병동야간, 병동, 수술실, 외래,… 경기 채용시

nursejob.co.kr

 

▼ 널스잡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정보를 보다 자세한 확인하고 싶다면 상단 메뉴를 선택해서 원하는 정보를 구분해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 먼저 '채용정보' 메뉴입니다. 각종 채용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직종별(간호사/간호조무사), 전공별, 기관별, 근무형태별, 경력별, 지역별로 구분해서 내가 원하는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좌측 메뉴 중간에 있는 채용정보 상세검색을 이용해서 내가 원하는 조건으로 선택해서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 다음으로 '인재정보' 메뉴입니다. 이 메뉴의 경우에는 구직자보다는 구인을 하는 곳에서 구직자를 찾기 위해 이용하는 메뉴입니다. 

채용 정보에서 내가 원하는 직장을 찾을 수 없다면 '이력서 등록'을 통해서 내 정보를 등록한 뒤 나를 원하는 곳을 찾는 것도 방법입니다.

 

▼ '알바정보' 입니다. 정규직보다는 파트타임으로 일하기 원하는 분들은 알바정보 메뉴에서 정보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구직자는 전공별, 직종별, 지역별, 역세권별, 일별로 구분해서 정보를 찾을 수 있고, 구인하는 곳은 직종별, 전공별, 지역별, 특징별, 경력별 등 구직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채정보' 입니다. 상급종합병원이나 국공립병원은 공채를 실시하고 있으므로 해당 메뉴를 통해 각 병원의 공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 있는 메뉴를 선택하면 해당하는 정보를 달력 형태로 제공해 줍니다.

 

▼ 마지막으로 '커뮤니티'메뉴 입니다. 총 4개의 커뮤니티가 있는데 이 중 '면접후기' 게시판이 가장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면접 후 느낀 점들을 서로 공유하고 있어서 조금이나마 일하기 좋은 직장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Photo by National Cancer Institute on Unsplash

 

   마치며

 

이상으로 간호조무사/간호사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널스잡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취업이 많이 힘들긴 하지만 채용하는 곳이 생각보다 많이 있으니 나한테 잘 맞고 나를 원하는 직장으로 잘 선택하셔서 취업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진주시청 구인구직 및 아르바이트 정보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확인!

 

시터넷 이용방법 - 베이비시터, 등하원도우미터, 입주시터 구하기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