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아이들과 간단히 해볼 수 있는 '뜯어 만들기' 놀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입체로 뚝딱! 만들어볼까요?'란 제품이구요. 가위나 칼이 필요 없이 안전하게 만들어 볼 수 있는 놀이입니다.
손으로 톡톡 뜯어서 선을 따라 접고 풀로 붙여서 도안에 나와있는 것들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총 6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1권당 10개의 만들기 도안이 있어서 총 60가지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동물, 물건, 캐릭터, 음식, 탈 것, 장난감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대부분 만들기 간단하게 되어 있는데 몇몇 도안은 꽤나 작은 것들을 포함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만들기에는 힘들어 보이는 것들도 있습니다.

 

펼치면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도면이 있고 손으로 간단하게 뜯어지니 아이들도 쉽게 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을 따라 접고 풀칠을 하라고 되어 있는 곳은 풀칠해서 붙여주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도면은 위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각 도면마다 어떻게 만들면 되는지 설명도 되어 있습니다. 거의 다 동일한데 만들 것의 특성에 따라 조금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말이랑 비행기를 사진을 찍어서 이거 두 개로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요.

아이들이 마구잡이로 접는 바람에ㅠㅠ  비행기와 말은 만드는데 실패를 했습니다.

그래서 아래처럼 택배차와 거북이를 만들어 봤습니다.

 

그럴싸하지 않나요? 사실 집에 풀이 없어서 테이프로 붙이다 보니 시간이 더 걸렸는데 풀이 있었다면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총 60개의 도안이 있으니 아이들과 한달정도는 즐겁게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만들기를 좋아한다면 집에서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니 아이와 함께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