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육아휴직을 한지 어느덧 1달 하고도 며칠이 지났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대부분의 시간을 아이들과 보내고 있어서 계획했던 자기개발은 아직 미진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가끔 개인적인 시간이 나면 블로그에 글을 올리거나 간단한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3월 말에 간단한 안드로이드 앱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andrekheren, pixabay

게임 형태로 번호를 생성할 수 있고 당첨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굉장히 간단한 앱입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아직 다운로드 2명 뿐입니다.... 저 말고 다른 한분께 감사인사를...ㅎㅎ)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astudio.lotto

 

로또센스 - 무료 로또 번호 생성 / 당첨 확인 - Google Play 앱

인공지능이나 통계를 활용한다고 해서 로또에 당첨되지 않습니다. 로또는 운이며 본인과 본인의 손가락을 믿어야 합니다. 손가락의 직감/감각을 활용해서 번호를 선택해보세요! 비싼 비용을 지불하며 번호를 받지말고 본인을 믿고 번호를 선택하세요! 이 앱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꼭!! 당첨의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앱은 총 4개의 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번호 생성을 위한 탭이 2개 / 당첨관리를 위한 탭이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생성 1은 1~45

play.google.com

 

그런데!! 신기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제가 앱을 만들고 4월 4일 로또 번호를 앱을 통해서 받았는데 4등에 당첨이 되었습니다!ㅎㅎㅎ

 

인증!

감동입니다!!

 

가끔씩 로또를 구매하는데 항상 낙첨하거나 정말 가끔씩 5등에 당첨 될 때는 있었지만 4등 당첨은 처음이었습니다!

요 5만원 잘 아껴두었다가 애들 맛있는 과자를 사줘야겠습니다.ㅎㅎ

5만원이 큰돈은 아니지만 휴직 후 처음으로 받게 된 돈이라서 뭔가 값지게(?) 느껴집니다. 또 제가 만든 앱을 통해서 당첨이 되니 새로운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로또를 통해서 힘을 얻었으니 또 다른 간단한 앱을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요...;;

 

 

 

육아휴직 하신 모든 분들 화이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