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토즈 드라이빙 슈즈 모카신 착화 후기(feat. 사이즈팁)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지난 연말 직구를 이용해서 토즈 신발을 구매했습니다. 토즈는 무조건 직구를 이용해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빙 슈즈인 모카신을 구매했는데 할인을 많이 해서 꽤나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토즈 신발을 구매하실 분들은 할인여부 잘 확인하셔서 직구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착화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토즈 모카신 착화 후기

아주 깔끔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박스 두께가 두꺼워서 더 고급진 느낌이 듭니다. 조금 편하게 신기 위해서 색은 무난하게 짙은 갈색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위 사진들은 몇 번 신은 다음에 찍은 사진이라서 사용감이 조금 느껴지실 겁니다. 스웨이드 재질이라 더 티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토즈를 처음 신어봐서 어떤 스타일의 옷에 신어야 할지, 또 발은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요. 청바지나 면바지 어디에도 잘 어울려서 편하게 신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발이 꽤나 가볍고 착화감도 편해서 오래 신어도 발에 부담이 가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 걱정되는 건 아웃솔이 빨리 마모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직은 몇 번 신지 않아서 괜찮은데 아웃솔이 빨리 마모되는 것 같으면 포스팅에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기와는 다르게 아웃솔이 튼튼했으면 좋겠네요!

 

발목이 보이는 시원한 느낌으로 봄/여름에 많이 신어줘야겠습니다.

 

  사이즈팁

저는 대부분의 운동화는 285mm를 신고 있습니다. 토즈 후기를 봤을 때 조금 길고 얇게 나온다고 해서 구매 전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저는 그냥 정사이즈로 갔습니다.(UK9.5, US10.5) 발 볼이 있는편이어서 다운하면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았거든요.

결과적으로는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길이가 조금 남긴 하나 발 볼이 불편하지 않게 잘 맞아서  딱 좋았습니다.

 

길이가 길게 나오기 때문에 혹시라도 칼발이시라면 반 다운을, 발 볼이 조금 있으시면 정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많이 신어보고 특이사항 있으면 또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