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플래시 세일 - 우븐팬츠(CJ5485-534), 골든스테이트 쇼타임 팬츠(AT8525-495) 구매 후기

 

 

 

나이키 플래시 세일기간을 이용해서 팬츠 2개를 구매했습니다. 할인율이 꽤나 높았어서 돈 + 재고가 있었음 몇 개 더 사고 싶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팬츠는 나이키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우븐팬츠(CJ5485-534)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써마 플렉스 쇼타임 팬츠(AT8525-495)입니다.

 

사기 전에 사이즈 때문에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의 경우 실측이 기재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거의 감으로 사이즈는 맞춰야 했습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외에 다른 판매처들까지 다 뒤져봤으나 실측 사이즈는 어디에도 없었고 다행히 몇몇 리뷰들이 있어서 참고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리뷰들 덕분에 다행히 사이즈 실패는 하지 않았습니다. 감사 감사!!

 

사이즈 팁과 함께 구매후기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시죠!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나이키 에어맥스 95 카브엠트(C.E 'Cav Empt') 구매 착화 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집 근처 아울렛 매장에 방문했다가 신발을 또 하나 지르고 왔습니다. 이번에도 에어맥스 제품이네요. 제가 아디다스 부스트 매니아 이긴 한데 나이키 에어맥스 모델이 너무 싸게 나..

wooastory.tistory.com

 

 

최애 운동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 올블랙 착화 후기(feat. 쇼핑노하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지난 나이키 에어맥스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아디다스 부스트 매니아 입니다. 2020/03/05 - [Wooa한 정보와 리뷰/제품 리뷰] - 나이키 에어맥스 95 SE 윈드브레이커(Windbr..

wooastory.tistory.com

 

 

나이키 에어맥스 95 SE 윈드브레이커(Windbreaker, AJ2018-123) 착화 후기(feat.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집 근처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이 있어서 가끔 쇼핑을 하러 가곤 해요. 저는 아울렛에 갈 때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를 들러서 살만한 게 없나 살펴보곤 하는데요. 작년 가을..

wooastory.tistory.com

 

 

NBA 선수도 사용하는 일렉일즈(ELEEELS) 익스트림 마사지건 X1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마사지건의 사용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 중인 마사지건은 일렉일즈(ELEEELS) 사의 마시지건인 X1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제가..

wooastory.tistory.com

 

 

 

 

  나이키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우븐팬츠(CJ5485-534)

왼쪽이 우븐팬츠, 오른쪽에 쇼타임 팬츠입니다. 포장을 뜯기 전부터 사이즈가 안 맞을까 봐 두근두근했습니다. 

 

보라색보다는 파란색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장바구니 넣어놓고 고민하는 사이 품절이 되어버려서 보라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라색에 사이드에 푸른색과 붉은색이 조금 있습니다. 밑단은 시보리로 되어 있어서 적당히 잘 잡아줍니다.

 

나이키 패치는 왼쪽에 자수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주머니도 적당히 깊이 있게 되어 있습니다.

 

 

소재는 몸체는 100% 나일론이고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입니다. 그래서 신축성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고 뻣뻣합니다.

안감은 메쉬로 되어 있어서 입었을 때 느낌은 좋습니다. 안감이 있기 때문에 살짝 두께감은 있습니다.

 

 

사이즈는 XL로 구매를 했습니다. 국내 나이키 팬츠의 경우 웬만하면 XL가 잘 맞기 때문에 이 제품도 XL로 구매를 했습니다.

 

 

착용샷입니다. 제가 185에 80 정도 되는데 길이는 정말 딱 맞고 품은 넉넉합니다. 루즈핏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신축성은 없으나 품이 넉넉하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습니다. 

 

적당히 편해서 일상용으로 입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했습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써마 플렉스 쇼타임 팬츠(AT8525-495)

다음으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써마 플레스 쇼타임 팬츠입니다. 이름 한 번 엄청나게 깁니다;;

 

딱 봐도 커 보입니다. 아직 입어보지 않았기에 심히 걱정이 됩니다. 

 

오른쪽에 팀 패치, 왼쪽에 NBA 로고가 스티치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NBA 로고 아래에 나이키 패치도 있습니다. 

 

 

재질이 느껴지시나요? 써마 플렉스 소재라고 합니다. 보온성이 좋고 신축성이 뛰어나다고 하는데 보온성은 몇 번 입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축성은 입어보니 바로 좋은 게 느껴집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써마 플레스 쇼타임 팬츠에는 바지 뒤편에 지퍼로 된 주머니가 있습니다. 운동용으로 입으려고 샀기 때문에 굉장한 장점으로 느껴졌습니다. 일반 주머니에 소지품이 있으면 흘러내리기 쉬운데 이렇게 지퍼로 처리가 된 주머니가 추가로 있기 때문에 소지품은 여기에 보관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소재는 91%폴리에스터, 9%스판덱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판덱스가 포함되어 있어서 신축성이 좋았나 봅니다. 

 

스판덱스(Spandex)란 섬유산업에서 가장 고부가가치를 지닌 섬유로, '섬유의 반도체'로 불린다. 석유 화합물인 폴리우레탄이 주성분으로, 기존 고무줄에 비해 약 3배의 강도를 가진다. 원래 길이의 5~8배나 늘어날 수 있으며, 고무줄보다 가볍고 원래의 탄성을 유지하는 특성이 뛰어나다.

- 위키백과 - 

 

사이즈는 M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우븐팬츠보다 2치수나 작은 걸로 구매를 했는데요. 몇몇 후기에서 바지가 엄청나게 크니 1~2치수는 무조건 다운해서 사야한다고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과감하게 2치수 다운을 했습니다. 

권장 체형이 170/76이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185/80입니다. 그런데도 슬쩍 보기에 바지가 굉장히 커 보입니다.

 

 

착용샷입니다. 우려했던 것만큼 크진 않지만 살짝 크긴 합니다. 길이는 조금 길고 품은 우븐팬츠보다도 넉넉한 느낌입니다. 엄청 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입을 수 있는 정도라 다행입니다.

운동용으로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한치수 더 작게 샀으면 불편했을 수도 있을 거라 스스로 합리화를......

 

그래도 엄청난 할인으로 인해 반값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기에 만족합니다!

농구하러 다닐 때 종종 입어야겠습니다.


혹시라도 위의 옷들을 사려고 하는데 사이즈가 고민인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