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확인!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취업난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구직자들이 비정규직이라도 취업 의사가 있는 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취업정보는 다양한 취업정보 사이트(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 등)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금은 알려지지 않은 지역 신문을 통해서 취업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별 신문인 교차로신문에서는 취업 정보/부동산 정보 등 다양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지역 근처인 수원에서 발행하고 있는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여 최신 일자리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Sylvie Tittel on Unsplash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 활용하기

 

예전에는 교차로신문이 길거리에 많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전자신문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원교차로신문을 보기 위해서는 먼저 수원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수원교차로 홈페이지

 

수원교차로

수원교차로,부동산,취업알바,구인구직,중고차,자동차,아파트,단독,다가구,원룸,투룸,생활정보

www.ikcr.co.kr

 

PC와 모바일에서 조금 다르게 보여지므로 구분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 활용 - PC버전

 

▼ 수원교차로 홈페이지에서 상단메뉴 중 '인터넷 취업정보' 또는 중앙에 있는 '인터넷 취업정보 000건' 메뉴를 선택해서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원교차로 구인구직 홈입니다. 직종별 / 지역별 구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맞는 직종이 없는 경우 본인의 이력서를 등록(화면 우측 상단)해서 연락을 기다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기본 구인 정보는 로그인 없이 확인이 가능하나 이력서 등록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이니 참고해 주세요.

 

구인정보탭에서는 조금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검색할 수 있습니다. 등록기간 / 업직종별 / 대상별로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디테일하게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화면 중앙에 있는 검색 기능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르바이트를 위한 알바GO 서비스도 있습니다.

 

전자신문을 그대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전자신문 보기' 또는 '신문그대로 보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인정보를 한눈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 활용 - 모바일버전

 

모바일 버전에서 상단 메뉴 중 '인터넷취업정보' 또는 하단의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합니다.

 

▼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화면이 나타납니다. 상단에 업종별 구분이 되어 있고 하단에 리스트 형태로 업체가 쭉 나열되어 있습니다.

 

구인정보 탭에서는 지역별 / 업종별 검색이 가능하고 하단에 구인 중인 업체리스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알바GO 탭도 마찬가지로 지역별 / 업종별 검색이 가능하고 하단에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중인 업체리스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 PC버전과 동일하게 전자신문형태로 읽기도 지원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치며..

 

이상으로 수원지역 최신 취업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수원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시다면 수원교차로 신문을 활용해서 취업정보를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든 분들이 원하는 직장에 취업을 하시길 기원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