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구하기(PC/모바일 버전)

 

 

지난 포스팅에서 벼룩시장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한눈에 살펴보기!

 

벼룩시장의 경우, 지역신문으로 각 지역별 구인구직 정보나 부동산 정보가 포함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지역의 정보만을 보고 싶을 때는 해당 지역의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편이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역 벼룩시장 홈페이지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벼룩시장을 이용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Clker-Free-Vector-Images on Pixabay

 

   PC 버전 -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 아래의 대구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거나 또는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대구 지역을 선택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대구 벼룩시장 홈페이지

 

[벼룩시장] 좋은 사람의 생활정보 시장

이제 모바일로 벼룩시장하자! - 구인구직, 주부/중장년 일자리 정보, 부동산 직거래, 부동산 시세 등 부동산 정보

www.findall.co.kr

 

2.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대구 지역 선택하는 방법

 

벼룩시장 홈페이지

 

[벼룩시장] 좋은 사람의 생활정보 시장

이제 모바일로 벼룩시장하자! - 구인구직, 주부/중장년 일자리 정보, 부동산 직거래, 부동산 시세 등 부동산 정보

www.findall.co.kr

 -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들어왔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지역별 벼룩시장 바로가기'를 선택합니다.

 - 대구를 선택합니다.

 

▼ 대구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이동을 했습니다. 구인구직 서비스 이용을 위해 상단 메뉴 중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합니다.

 

▼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서비스에서는 구인정보 / 인재정보 / 취업가이드 / 이력서 등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구인정보' 메뉴에서는 대구의 구인정보 뿐만 아니라 경산의 구인정보도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업직종별 / 역세권별 / 신규등록 건 / 오늘 마감 건 등의 일자리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구인정보' 세부 화면입니다. 희망 근무지와 희망 업직종으로 검색을 하거나 또는 하단에 리스트업 되어있는 회사를 선택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인재정보' 메뉴입니다. 구직자 보다는 구인을 하는 회사에서 살펴보는 곳으로 업직종별 인재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취업가이드' 입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와 동일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업을 위한 각종 자료(추천직업, 채용행사, 취업생활정보, 문서 서식 등)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취업가이드' 세부 화면 입니다. 추천직업 / 알짜 교육정보 / 취업생활정보 등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 -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 아래의 대구 벼룩시장 모바일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거나 또는 벼룩시장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대구 지역을 선택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대구 벼룩시장 모바일 홈페이지

 

벼룩시장 - 좋은 사람들의 생활정보 시장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주부/중장년 일자리 정보, 여성알바 및 성인 아르바이트 정보 제공, 부동산 직거래, 부동산 시세, 전월세 매매 등 부동산 정보 제공

m.findall.co.kr

 

2. 벼룩시장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대구 지역 선택하는 방법

 

벼룩시장 모바일 홈페이지

 

벼룩시장 - 좋은 사람들의 생활정보 시장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주부/중장년 일자리 정보, 여성알바 및 성인 아르바이트 정보 제공, 부동산 직거래, 부동산 시세, 전월세 매매 등 부동산 정보 제공

m.findall.co.kr

 

 - 벼룩시장 모바일 홈페이지에 들어왔다면 좌측 상단에 있는 '지역별' 버튼을 선택합니다.

- 대구를 선택합니다.

 

▼ 대구 벼룩시장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을 한 뒤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 대구 전체지역으로 이미 선택이 되어 있어서 대구지역 일자리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업직종 / 근무조건으로 세부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지역 또한 대구 내에서 세부적으로 설정이 가능하고 희망 업직종/근무조건을 설정해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업직종은 리/서빙, 생산/기술/건설, 운전/배달, 매장관리, 일반서비스/기타, 간호/의료, 사무/경리, 상담/영업, 교사/강사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고 각 카테고리에서도 세부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근무조건은 근무일, 근무시간, 연령, 성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역 / 업직종 / 근무조건으로 필터링된 일자리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의 경우 매일 업데이트가 되고 있으니 주기적으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해서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직장을 선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널스잡 간호조무사/간호사 취업 정보

 

진주시청 구인구직 및 아르바이트 정보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확인!

 

시터넷 이용방법 - 베이비시터, 등하원도우미시터, 입주시터 구하기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