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마사지건의 사용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 중인 마사지건은 일렉일즈(ELEEELS) 사의 마시지건인 X1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제가 마사지건을 왜 구매를 했을까요?

 

첫 번째는 농구나 헬스 후에 근육 회복을 위한 마사지를 위해서였습니다.

NBA를 시청하다 보면 선수들이 벤치에서 휴식을 취할 때 기계로 마사지하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었어요.

그래서 호기심이 생겼고 여기저기 많이 찾아보니 꽤나 좋은 물건일 것 같아서 구매를 고려하게 됐죠.

 

 

두 번째는 육아와 업무로 지친 와이프를 보다 효율적으로 마사지해주기 위해서였어요.

마사지건 구매를 위해 와이프님을 설득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이유였죠!ㅎㅎ

 

 

지금 구매 후 몇 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만족도는 아주 높은 편입니다!

와이프님도 가끔씩 한 방 쏴달라며!ㅋㅋ  좋아하고 있습니다.

(물론 강도를 강하게 하면 아파하기도 한답니다.)

 

그럼 이제부터 일렉일즈 마사지건 X1에 대해서 디테일하게 살펴볼까요?

 


[제품 사양]

완충 시간 : 약 6시간

사용시간 : 3~10시간

소음 : 최대 70dB 이하

무게 : 1100g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도 마사지건은 처음 구매해 본 터라 다른 마사지건의 박스는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지만

먼가 박스만 봐도 다부지고 마사지를 잘해줄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돈을 그렇게 썼으니 스스로 세뇌하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ㅎㅎ)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마사지건 본체 1개, 헤드 4개, 어댑터, 여분 고무링, 탈착식 배터리, 사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드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설명을 드리자면, 총 4개의 헤드가 들어있고 각각의 용도가 다릅니다.

라운드헤드는 큰 근육을 마사지할 때 사용을 하고,

포크헤드는 척추를 마사지할 때, 나선형헤드는 관절 부분을 마사지할 때,

마지막으로 플랫헤드는 가장 기본적인 헤드로 모든 부위 마사지에 적합한 헤드입니다.

각 헤드마다 마사지에 적합한 부위가 다르니 마사지할 때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되세요.

 

 

헤드를 자주 교체하는 경우에 고무링이 느슨해질 수 있으니 함께 동봉되어 있는 여분 고무링으로 느슨해졌을 때는

교체를 해주시면 되세요.

 

 

전원 버튼은 본체 아래쪽에 있습니다. 사용을 다 했을 경우에는 전원 버튼을 꼭 OFF로 돌려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배터리가 계속 소모됩니다!!

 

그리고 충전을 할 때는 본체 아래쪽에 녹색 표시등이 천천히 깜빡이구요.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 표시등이 깜빡임을 멈추고 고정된 상태로 켜져 있습니다.

 

본체 뒤편에 작동 버튼이 있어서 이 버튼으로 시작/멈춤/강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일렉일즈 X1 마사지건의 경우 2개의 사용모드와 사용모드별 3단계로 나눠져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와 '컴포트 모드'가 있고 각 모드별로 3단계의 마사지 세기로 구분됩니다.

 

위 사진은 스포츠 모드 1단계이구요. 스포츠 모드의 경우 단계를 올리면 파란색 등이 작동 버튼 위쪽으로 들어옵니다.

현재는 1단계라서 파란색 등이 1개이고요. 2단계는 2개, 3단계는 3개의 파란색 등이 들어옵니다.

 

컴포트 모드는 스포츠 모드와는 반대로 파란색 등이 작동 버튼 아래쪽으로 들어옵니다.

1단계는 아래쪽으로 파란색 등이 1개, 2단계는 2개, 3단계는 3개. 이런식으로요.

 

그래서 본인 컨디션에 따라 마사지 모드와 세기를 조절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마사지 모드별 세기와 소음은 어느 정도인지 영상으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스포츠 모드 1단계]

 

 

[스포츠 모드 2단계]

 

 

[스포츠 모드 3단계]

 

 

[컴포트 모드 1단계]

 

 

 

[컴포트 모드 2단계]

 

 

[컴포트 모드 3단계]

 

저는 보통 스포츠 모드 2단계로 많이 사용하는 편이에요.

컨디션이 조금 좋지 않은 날에는 컴포트 모드를 이용하긴 하는데 거의 대부분 스포츠 모드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와이프님은 스포츠 모드 1단계 혹은 컴포트 모드 3단계로 해드리고 있구요.


 

요즘 헬스장 / 스포츠마사지 / 재활운동 등등 다양한 곳에서 마사지건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 웹서핑을 하다 보면 마사지건이 많이 보이기도 하구요!

근데 종류도 너무 많고 가격대도 굉장히 다양해서 어떤 모델로 구매해야 할지 선택하기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마사지건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제 후기뿐만 아니라 다른 후기들도 꼼꼼히 살펴보시고

충분히 비교해본 다음에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