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여러분들도 회사 출근할 때 입는 옷들이나 또는 막 건조를 하고 나온 옷들이 구김이 있는 경우가 가끔씩 있죠?

저도 그런 경우가 많아서 그럴 때마다 판다리미(?)를 이용했었거든요.

그런데 항상 판다리미를 사용하면서도 참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디형 다리미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 했습니다.

(집에 오래된 한경희 스팀다리미가 있긴 한데 언제 고장 났는지도 모를 정도로... 오래되었습니다;;

생각난 김에 가져다 버려야겠네요 ㅎㅎ)

 

그래서 조금이나마 효율적인 삶을 위해 핸디형인 보만 스탠드 스팀다리미(DB8530) 하나 질렀습니다! 하하하

구매했으니 개봉기를 작성하는 것이 인지상정!

개봉 후기 바로 들어갑니다!!

 

 

 

독일에서 건너온 제품입니다. 독일이 기술력 하나는 기가 막히기도 하고 보만이 스팀다리미로는 유명한 회사이니

믿음이 갑니다!

박스에 대문짝만하게 적혀있듯이 스팀다리미 부문 2019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도 차지한 제품입니다!! 굿굿

 

 

구성품은 아주아주 심플합니다. 스탠드 스팀다리미 1개, 추가 브러쉬 1개, 그리고 사용설명서! 끝입니다 ㅎㅎ

사실 스팀다리미에 뭐가 더 있겠습니까!

추가 브러쉬는 솔 브러쉬로 주로 털 있는 옷을 정리할 때 이용하시면 되시구요.

 

보만 스탠드 스팀다리미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앞쪽 하단에 전원 스위치가 있고, 앞쪽 상단에는 스팀분사 스위치가 있습니다. 스팀분사 스위치를 누르면 스팀이 계속계속 분사가 됩니다!

뒤 쪽을 보면, 상단에 전원 표시등이 있고 하단에 물탱크, 물탱크 위쪽에 물탱크 분리 버튼이 있습니다.

스팀을 쏴줘야 하니 물탱크는 필수겠죠?

 

 

요 스팀다리미의 무게는 약 1kg 정도입니다. 물탱크에 물이 없으면 굉장히 가벼운데 물탱크에 물을 채우면 무게가 조금 더 나가는데요.

그렇다고 무겁거나 그렇진 않고 여자분들도 들고 사용하기에 적당한 무게라고 생각됩니다.

 

 

물탱크 분리 버튼을 끝까지 눌러주면 물탱크가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힘 들이지 않고 간단하게 분리가 돼요.

다시 연결할 때는 틀에 맞게 꾹~ 넣어주면 딱! 소리가 나면서 안정적으로 연결이 됩니다.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물탱크 용량은 300ml 인데 max로 280ml 까지만 채워서 사용하라고 가이드되어 있습니다.

280ml 정도면 남성 셔츠 5장 정도는 다릴 수 있을 정도라고 하니 물탱크 용량으로 불편하진 않겠네요.

 

그리고 물탱크에 '정수물 사용을 권장합니다.' 라고 표시되어 있으니 정수물을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참고로 수돗물이나 생수가 아닌 정수된 물을 사용하면 석회가루가 덜 발생한다고 하네요!

 

 

물을 채우지 않고 전원을 켜 보니 전원 표시등에 빨간색 불이 들어오네요. 어서어서 물을 채워야 겠습니다!

꼭 물을 채우고 사용하세요!

 

물을 채우고 나서 동작을 한 번 시켜봤어요. 몇 초 지나지 않아 스팀이 아주 빵빵하게 나옵니다!!

성능 좋습니다!! 

 

 

그리고 영상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옆에 걸려있던 바지를 시험 삼아 다려봤는데 엄청나게 잘 다려집니다!

생각보다 훨씬 더 잘 다려지네요!! 기대 이상입니다!!

앞으로 엄청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ㅎㅎ  굳이 판다리미가 필요 없어요!

 

 

그리고 모든 전자제품이 그렇지만 사용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는 꼭 정독을 하고 사용을 하세요:)

 

끝으로 개봉하고 딱 한 번 사용을 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잘 다려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스탠드형 또는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찾고 계신 분들은 보만 스팀다리미(DB8530) 구매를 꼭 한 번 고려해 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ㅎㅎ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