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는 요즘입니다. 와이프님께서 그런 저를 보며 몸 좀 챙기라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짜리를 3개나 사주네요. 와이프님 최고!

예전에 해외여행을 갈때면 면세점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를 사서 가곤 했었는데요. 여행을 가면 평소보다 더 많이 걷고 활동을 하다 보니 힘들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여행 때도 몸을 챙겨보고자 사가곤 했었는데.. 이번처럼 집에 모셔두고 먹어보긴 처음이네요. 하루 1포씩 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삼의 효능]

홍삼에서 다양한 약리효과를 보여주는 성분은 '진세노사이드'라고 한다.

홍삼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1. 혈류 :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줌
2. 당뇨 : 인슐린 분비촉진 기능
3. 면역력 : 면역기능을 향상시켜 염증을 빨리 없애줌
4. 항암 : 면역저하 예방, 영양상태 개선 등 인체의 비특이적 저항성 증강에 도움
5. 갱년기 : 여성호르몬 분비를 높이고 혈액응고계에도 작용
6. 항피로, 항스트레스 : 피로와 스트레스 회복
7. 피부미용 : 노화 억제, 과산화 방지, 염증반응 억제 
8. 정력 : 혈액순환을 원활히하여 발기부전에 효능
9. 숙취 해소 : 알코올 분해 촉진
10. 멀미 방지

출처: 주간동아


홍삼의 효능들을 살펴보니 왜 홍삼을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이들 찾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홍삼이 만병통치약은 아니니 참고만 하심 될 것 같아요!)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포장박스에는 효능이 아래와 같이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 제품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구요. 이 박스 안에 10포짜리 3개가 들어 있습니다. 6년근 홍삼을 사용한다고 되어 있고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박스 뒤편에는 효능 및 성분, 주의사항 등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10포 짜리 박스 3개가 들어 있구요. 정관장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는 설명서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홍삼의 경우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다 보니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로 번역이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매일 아침, 나른한 오후, 일과 후, 잠들기 전 등 언제 어디서나 내 건강을 지켜준다고 되어 있어요. 저는 그래서 생각날 때 마다 한포씩 섭취하고 있답니다. 섭취 기준이 성인 1일 1회 1포 입니다!

 

 

 

약 한 달 정도 섭취해 보았는데 피로가 개선되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설마 플라시보 효과는 아니겠죠?)

 

제가 기억력이 점점 안 좋아지고 있는데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의 효능이 피로개선뿐만 아니라 기억력 개선도 있다고 하니 꾸준히 섭취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거나 스트레스와 피로 누적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이 제품도 한번 고려해 보심 좋을 것 같습니다.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부작용도 꼭 한 번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