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요즘 천안에 핫한 카페가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핫한 천안 카페 중 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천안 어느 한적한 시골에 위치한 '카페 동향'이라는 곳인데요.

'카페 동향'은 실내/외 넓은 공간이 특징이었습니다. 실외에는 넓은 정원에 야외 테이블들이 자리하고 있고 실내도 넓은 공간에 테이블 간 간격이 넓게 배치되어 있어 여유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 카페 뒤편으로는 넓게 펼쳐진 논을 만나 볼 수가 있어 자연을 마음껏 느끼면서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이었습니다.

 

'카페 동향'을 가보면 카페 이름 옆에 '주식회사 구공'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주식회사 구공'이 뭘까 궁금해서 찾아보았더니 젊은 사장님들이 의기투합해서 만든 회사로 천안쪽에 오래된 건물들을 리모델링하여 세련된 공간으로 변신시키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업체였습니다. '카페 동향'도 주식회사 구공의 작품 중 하나이구요. 천안에서 유명하고 핫한 카페는 거의 다 주식회사 구공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서론이 길었는데 그럼 아래에서 '카페 동향'에 대해서 자세히 둘러보시죠!


지도 크게 보기
2020.3.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 연중무휴


카페 동향

 

시골길을 따라 가다보면 '카페 동향'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이 굉장히 좁은 1차선 길인데 이 길이 맞나 싶기도 하지만.. 맞습니다ㅎㅎ  요즘 오픈하는 핫한 카페들은 점점 더 한적한 시골 쪽에 위치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바쁜 일상 속에서 카페에서나마 여유롭게 지내다 가는 걸 선호해서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카페 외관은 굉장히 깔끔하고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되어 있습니다. 건물 앞쪽에 야외테이블이 있고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넓은 정원이 있는데 이곳에도 야외테이블이 있습니다. 정원이 넓어서 아이들과 뛰어놀기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실내공간도 꽤나 넓고 테이블간 거리가 많이 떨어져 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여유롭게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불편하지 않겠네요!

 

 

메뉴 가격대는 다른 카페들과 비슷비슷한 것 같았는데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바로 크림 커피와 크로와상 이었는데요. 새로운 것을 주문해 봐야겠죠!ㅎㅎ 딸기 크로와상이 베스트 메뉴인 것 같았으나 저녁 무렵에 방문을 했어서 이미 다 팔리고 없어서 초코 바나나 크로와상을 주문했는데 요것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땅콩 크림라떼와 솔티드 크림라떼로 주문을 했는데 제 입맛에는 짭짤한 솔티드 크림라떼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카페를 둘러싸고 정원이 있고 정원 곳곳마다 이렇게 야외테이블이 있습니다. 카페 주변 경치가 좋아서 날 좋을때는 야외테이블이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로 저녁무렵에 방문해서 이렇게 멋진 노을도 감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넓은 정원으로 인해 커플들 데이트 코스로도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식회사 구공에서 인테리어 한 카페가 천안에 많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다른 카페도 방문을 해봐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