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자연 속 카페 & 가구쇼룸, 빌라드파넬

 

 

 

용인 처인구에 있는 빌라드파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용인 처인구는 카페의 성지 같은 느낌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카페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제가 포스팅했던 카페들을 잠깐 살펴보았는데 처인구에 위치한 카페만 5개 넘게 포스팅을 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용인 처인구 카페들 

 

↓   ↓   ↓   ↓   ↓   ↓   ↓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용인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어로프슬라이스피스에 다녀왔습니다. 용인에는 정말 괜찮은 카페들이 곳곳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wooastory.tistory.com

용인 자연 속 피크닉 카페, 앤드모안(AND MOAN)

 

용인 자연 속 피크닉 카페, 앤드모안(AND MOAN)

용인 자연 속 피크닉 카페, 앤드모안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방문하기 제격인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용인 원삼면에 위치한 카페 앤드모안 인데요. 왜 요즘 같은 시기에 방문하기..

wooastory.tistory.com

모든것이 완벽했던 용인 카페 앙그랑(Cafe en grains)

 

모든것이 완벽했던 용인 카페 앙그랑(Cafe en grains)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날이 너무 좋아 집에 있기만은 답답해서 용인 근교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용인 원삼면 어느 한적한 시골길에 있는 카페 앙그랑 인데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

wooastory.tistory.com

아이들과 용인 근교 카페톤(TONN) 방문기

 

아이들과 용인 근교 카페톤(TONN) 방문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이번 토요일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외출을 감행했습니다.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답답하여 마스크로 무장을 하고 용인 근교에 있는 카페인 '카페 톤'을 다녀왔습니다. 지난해 여름..

wooastory.tistory.com

 

빌라드파넬은 베이커리 카페와 가구쇼룸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구쇼룸은 카페 2층에서도 만나볼 수 있고 카페 옆 단독 건물에서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가구의 가격이 아주아주 많이 비싸기 때문에 저는 아이쇼핑으로 만족을 했지만, 돈이 많다면 사고 싶은 예쁜 가구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럼 아래 사진을 통해서 자세히 살펴보시죠!

 

 

  빌라드파넬 정보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박곡로 192

 

[운영시간]

매일 10:30 ~ 18:30

 ** 월요일 휴무

 ** 대관 시 휴무

 

[카페소개]

빌라드파넬은 박곡리 작은 마을에 위치한 꿈의 공간입니다.
한가한 화요일 오전 누군가에게는 혼자만의 커피를 즐기며 공간과 가구를 느낄 수 있는 영감의 공간.
토요일 오후 어느 가족들에게는 자연 속에 즐기는 유럽 속의 어느 공간 같기도 합니다.

 

  빌라드파넬 카페

 

주차장에 들어서면 빌라드파넬 간판과 PARNELL이라고 크게 적힌 건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 건물들은 카페 건물은 아니고 가구 보관이나 사무실로 운영 중인 공간이었습니다.

 

 

카페와 가구쇼룸은 건물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마주보고 있고 건물 사이는 잔디밭으로 되어있습니다.

카메라 앵글에 전체가 다 잡히지 않아서 영상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우측 짙은 색의 건물이 카페, 좌측 밝은 색의 건물이 가구쇼룸입니다. 가운데 있는 잔디밭은 굉장히 큽니다. 잔디밭 뒤로도 정원 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먼저 카페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과 쿠키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꽤 비싸니 충동구매는 노노 입니다.

아이들이 고르도록 했는데 계산할 때 보니 4만원이 넘게 나왔습니다.(음료 포함)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깜짝 놀랐습니다.

 

음료 종류도 비싼편입니다. 커피는 5,500 ~ 7,000원 정도이고 음료는 6,500 ~7,500원 정도입니다. 요즘 카페들 음료값이 정말 비싼 느낌이 듭니다. 커피값에 많은 부대비용(공간이용료 등)이 담겨있는 느낌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많이 시키긴 한 거 같습니다.ㅎㅎ  와이프는 아메리카노, 저는 바닐라라떼를 마셨는데 와이프의 아메리카노를 슬쩍 마셔보니 산미가 은은하게 느껴졌습니다. 

아이들은 캐릭터 쿠키와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브라우니를 주문했습니다. 아이들이 브라우니를 많이 안 먹어서 제가 거의 다 먹었는데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의 조합이 어찌나 달던지... 아메리카노를 안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카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카페 건물은 2층으로 되어 있으나 1층만 카페로 운영되고 2층은 가구쇼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간이 꽤 넓고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니라 공간에 여유가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앤틱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고풍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조명이나 테이블, 소품, 웨인스코팅 등으로 인해서 그런 느낌을 받은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따로 촬영하진 않았는데 화장실에서도 고풍스러움이 엄청나게 느껴집니다! 화장실 꼭 가보세요!!

 

 

카페와 정말 어울리지 않지만 한쪽 구석에 아이들을 위해서 장난감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배려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정말 구석에 있으니 잘 찾아봐야 합니다.

 

 

커피를 조금 마시고 휴식을 취한 뒤 카페 건물 2층에 있는 가구쇼룸을 구경했습니다.

 

저택이나 궁전 같은 곳에 잘 어울릴 것 같은 가구들이 많습니다. 아이쇼핑하기 참 좋았습니다.

 

 

  빌라드파넬 가구쇼룸

카페 맞은편에 있는 가구쇼룸 건물로 가보시죠.

 

빌라드파넬 로고인 샹들리에가 눈에 들어옵니다.

 

쇼룸도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어떤 가구들이 있는지 살펴보시죠!

 

[1층]

 

마지막 사진 같은 공간이 제 집이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 멋스러운 벽난로...  가구쇼룸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입니다.

 

[2층]

 

가구마다 가격표가 다 붙어있어서 가격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빌라드파넬 외부 전경

건물 사이에 있는 잔디밭입니다. 잔디밭에도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에서 커피 마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잔디밭 너머로도 정원이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수도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커피 한 잔 하면서 힐링하기 좋은 곳인 빌라드파넬!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기에 드라이브 겸, 데이트 겸, 나들이 겸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용인 기흥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쿠쿰

용인 기흥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쿠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용인 흥덕에 새로 오픈한 베이커리 카페인 브레드쿠쿰에 다녀왔습니다. 흥덕에 이렇게 괜찮은 카페가 있었는데 모르고 있었습니다. 5층 단독..

wooastory.tistory.com

 

 

용인 신상 수제맥주 양조장, 매직트리브루어리

용인 신상 수제맥주 양조장, 매직트리브루어리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용인 처인구에 새로 생긴 수제맥주 양조장인 '매직트리브루어리'를 다녀왔습니다.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wooastory.tistory.com

 

 

용인 루트 889(ROUTE889), 미국식 바베큐 레스토랑

용인 루트 889(ROUTE889), 미국식 바베큐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오늘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용인 루트 889를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밥을 먹어야 하는데 아이들이 킥보드도 타고 싶다고 해서..

wooastory.tistory.com

 

 

용인 기흥 셀프야외바베큐장, 캠프오후2시

용인 기흥 셀프야외바베큐장, 캠프오후2시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야외바베큐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용인 기흥에 있는 캠프오후2시 라는 곳으로 야외에서 셀프..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