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투(MITU) 어린이 킥보드 사용후기!

 

 

 

기존에 아이가 사용하던 킥보드가 수명을 다하여 킥보드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기존에는 노는아이 킥보드를 사용했었는데 앞쪽 지지대가 부서져서 안전상 문제가 생길 것 같아 새롭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킥보드는 샤오미의 미투 킥보드입니다.

 

샤오미 미투 킥보드3단계 높이 조절 / 2가지 바퀴모드 변경 등의 기능이 있어 아이의 신체에 맞게 킥보드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깔끔하여 오래 봐도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 구매 및 설치 후기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 구매 및 설치 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많이 커버린 둘째를 위해서 주니어 카시트를 구매했습니다. 둘째도 어느덧 30개월을 넘어가고 있는데 아직도..

wooastory.tistory.com

 

우리아이 첫 자전거는 자이크 자이키즈로 선택!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오늘 저희 첫째 아이가 처음으로 자전거 타기에 도전을 했습니다. 물론 4발 자전거입니다.ㅎㅎ 올해로 5살인데 친구들 대부분이 자전거를 타더라구요. 그래서 아이가 항상 자전거..

wooastory.tistory.com

 

아이를 위해 갤럭시 키즈홈 사용해 볼까요?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폰의 기종은 삼성 갤럭시 S10+ 입니다. 지금까지 모바일폰은 항상 삼성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S10+를 사용하면서 이전에 보지 못�

wooastory.tistory.com

 

[아이와 함께 놀이하기] 한천가루놀이 하면서 스몰월드 꾸미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집에서 아이들과 놀이를 할 때 아빠는 보통 몸을 쓰면서 동적으로 놀아주는 것에 반해 엄마는 미술놀이를 한다거나 책을 읽는다거나 하는 정적인 놀이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wooastory.tistory.com

 

  샤오미 미투 킥보드 정보

[기본 정보]

 

미투 킥보드 판매 페이지

 

[색상]

 

미투 킥보드 판매 페이지

 

[기능]

 

1. 더블 스프링 중력 회전 시스템

 - 킥보드가 평행하도록 유지시켜줌으로써 안정성 향상

 

2. LED 휠

 - 야간에 밝게 빛나는 LED 휠

 

3. 넓은 면적의 미끄러움 방지 발판

 

4. 두꺼운 고무바퀴

 

5. 3단계 높이조절

 

6. 2가지 바퀴모드 변경

 - 3-4세 초보모드, 5-6세 일반모드로 변경 가능

미투 킥보드 판매 페이지

 

  샤오미 미투 킥보드 개봉 및 사용후기

중국에서부터 날아온 킥보드입니다. 멀리서 왔지만 큰 문제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킥보드 발판, 손잡이, 설명서, 육각렌치 2개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완제품으로 왔기 때문에 조립을 할 것도 없습니다. 발판에 손잡이만 끼워주면 끝입니다.

 

육각렌치 2개가 들어있었는데 처음에는 이걸 어디다가 사용하는지 몰랐습니다. 그런데 판매 상세 페이지를 다시 보니 육각렌치를 이용해서 바퀴모드를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육각렌치 버리지말고 바퀴모드 변경할 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설명서가 같이 동봉되어 있지만 온통 중국어로 되어 있어 읽을 수가 없습니다.

 

조립 아닌 조립을 했습니다. 발판에 손잡이만 끼워줬습니다. 킥보드 완성입니다.

 

손잡이 높이 조절은 3단계로 가능합니다. 상단에 있는 잠금레버를 풀어주고 원하는 높이로 맞춰주면 됩니다. 첫째 아이 키가 110cm가 조금 안되는데 제일 높게 해서 타고 있습니다.

 

이제 나가서 타보겠습니다. 샤오미 미투 킥보드의 경우 LED 휠의 색이 기존 킥보드와는 조금 달랐습니다.

기존 킥보드는 빨간색, 초록색, 파란색이 밝게 빛나서 낮에도 불빛을 볼 수가 있었는데,

샤오미 미투 킥보드 같은 경우는 낮에는 LED 빛이 잘 안 보입니다.

 

핑크와 화이트색으로 은은하게 빛나기 때문에 어두워져야 빛을 볼 수 있습니다.

킥보드 본체가 핑크색이라서 LED도 핑크색인 듯싶습니다.

아마도 본체가 파란색이나 노란색이면 LED 불빛도 파란색이랑 노란색으로 빛날 것 같습니다.

 

 

야간에는 이렇게 밝게 빛이 나는데 낮에는 볼 수가 없어서 아이가 조금 아쉬워했습니다.

 

 

다른 킥보드와 비교하면 확실히 불빛이 다른 게 느껴집니다. 


이상으로 샤오미 미투 킥보드 정보 및 사용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이가 5살이라 이제 1~2년 정도 킥보드를 탈 것 같은데 그때까지 킥보드가 고장 나지 않고 안전하게 잘 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