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부여 여행] 부여 성흥산성 사랑나무 - 인생사진 필수코스!

 

 

 

인스타그램에서 부여여행 사진을 찾아서 보다보면 하트모양의 나무 아래에서 남긴 멋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예쁘다...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여행 간김에 그 곳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바로 부여 성흥산성에 있는 사랑나무입니다. 여기는 줄서서 사진을 찍어야하는 명소 중에 명소였습니다. 사실 성흥산성에 올라보면 사랑나무 외에도 보이는 나무들, 풍경들이 전부 예술이라서 어디서 찍든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성흥산성이 좋은점 또 한가지는 주차장이 산 정상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점입니다. 차로 거의 산 정상까지 갈 수 있고 주차장에서 5~10분만 걸어가면 성흥산성에 도착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가기에도 참 좋은 곳입니다.

커플, 가족, 친구 여행 등 인생사진을 남기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부여 성흥산성 정보

[위치]

충남 부여군 임천면 성흥로97번길 167

 

 

  부여 성흥산성 후기

부여 성흥산성에 오르면 이렇게 멋진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처음에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봤을 때는 저런 나무가 진짜 있는 건가 싶었는데, 사실 사진을 찍고 반전해서 하나의 사진으로 합치는 것이였습니다.

 

저렇게 합치고 보면 나무가 하트모양으로 보이는데 그래서 사랑나무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성흥산성 사랑나무를 보러 갈 때는 차를 이용하는 게 편합니다.

산 정상에서 조금 아래까지 차를 타고 갈 수 있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습니다.

 

다만, 차로 올라가는 길이 가파르고 길이 좁아서 운전에 미숙하다면 조금 고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올라가는 길에 앞쪽에서 오는 차로 인해서 후진을 5번 정도는 했던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 도착하면 일단 공기부터 다르게 느껴집니다. 성흥산이 해발 약 260m라고 하니 주차장은 아마도 200m 이상은 될 듯 싶습니다. 그리고 주차장 주변이 나무로 쌓여있습니다.(산 속이니 너무 당연한 얘기를....)

여튼 주차장에서 내리자마자 좋은 공기를 마시니 기분도 덩달아 좋아졌습니다.

 

주차장에 주차하고 약 5~10분 정도만 걸어가면 성흥산성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길이 험하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저는 이 날 여행 일정에 등산이 있는지 모르고 슬리퍼를 신고 갔었는데 슬리퍼를 신고 가기에도 전혀 무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정상에 올라서 사진을 남겨보았습니다. 저기에 보이는 나무가 바로 사랑나무입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고 있습니다.

사진 찍을 때 다른 사람들이 뒤에서 보고 있어서 민망할 것 같지만 딱히 그렇진 않습니다. 모두들 인생사진을 남기기 위해 여념이 없었습니다.

 

 

성흥산성에 올라보니 사랑나무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 찍어도 사진이 정말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조금 날이 흐렸는데 날이 좋을 때 가면 정말 더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성흥산이 꽤 높아서 부여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주변이 전부 트여있기 때문에 멀리까지도 볼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해질녘에 가서 일몰까지 감상한다면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후 늦게 방문해서 조금만 기다리면 일몰을 볼 수 있었는데 날이 흐리고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급히 내려오게 되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오후 늦게 방문하시는 분들은 일몰까지 감상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내려가는 길도 참 아름다웠습니다:)

 


이상으로 부여 성흥산성 사랑나무 방문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차로 정상 바로 아래까지 갈 수 있으니 시간이 되신다면 꼭!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강추입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공주/부여 여행] 부여 감성 카페 - 수월옥

[공주/부여 여행] 부여 감성 카페 - 수월옥 구례→남해를 거쳐 부여에 도착했습니다. 부여는 처음 방문했는데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백제의 수도였던 만큼 문화재도 많고 거리 곳곳에 남아있는

wooastory.tistory.com

 

 

집에서 간단히 달고나커피 만드는법 알아보기!

집에서 간단히 달고나커피 만드는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드디어 달고나커피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와이프와 한 번 만들어보자 계속 얘기했었는데 드디어 만들어 봤습니다. ��

wooastory.tistory.com

 

 

천안 카페 동향, 주식회사 구공의 또 하나의 작품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요즘 천안에 핫한 카페가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핫한 천안 카페 중 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천안 어느 한적한 시골에 위치한 '카�

wooastory.tistory.com

 

 

카도 차량용 공기청정기,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feat. 필터교체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최근 들어 미세먼지나 매연, 유해물질 등으로 공기 질이 점점 안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대부분의 가정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요즘에는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