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위한 SC제일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법!

 

 

 

애드센스 주소 인증을 위한 핀번호 등록을 완료하였으므로 수익을 지급받기 위해 계좌를 개설해 보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7주만에 도착한 후기!

 

어떤 계좌가 괜찮은지 검색해보니 SC제일은행 외화보통예금이 가장 좋아 보였습니다. 보통 은행들이 해외로부터 외화를 송금받는 경우 수수료로 건당 10,000원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도 비슷합니다만 SC제일은행의 경우 USD300 미만의 경우는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있습니다.

 

아직 수익이 300불이 되지 않으므로 SC제일은행 외화보통예금을 개설하고 혹시라도 300불이 넘어가게 되면 카카오은행으로 변경토록 해야겠습니다.(카카오은행의 경우 수수료가 건당 5,000원입니다.)

 

 

수수료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 각 은행별 수수료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은행연합회 소비자 포털

 

전국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금융상품정보,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금융서비스정보, 소비자정보, 금융교육

portal.kfb.or.kr

그럼 SC제일은행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Jess Bailey on Unsplash

 

통장 개설 순서 

1. 두드림 통장 개설(일반 통장, 외화보통예금 개설을 위해 필요)

2. 외화보통예금 개설(해외로부터 송금받기 위한 용도)

 

준비물

1. 스마트폰(SC제일은행 모바일 앱을 활용)

2. 신분증

3. 본인 인증을 위한 타은행 계좌

 

 

  두드림 통장 개설하기

 

1. 스마트폰에서 SC제일은행 앱을 설치합니다. 앱이 설치 완료되면 앱을 실행해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2. 본인인증을 위해서 본인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은 필수로 필요하며 선택사항으로 본인 명의의 타 금융기관 계좌가 필요합니다.(또는 영상통화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인증(타 금융기관 계좌 조회 또는 영상통화) 후에는 약 5~15분 후에 SMS를 통해 인증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캡처화면대로 진행을 하면 계좌개설이 완료됩니다.

 

 

 

3. 위 단계까지 마무리하면 두드림 통장 개설이 완료됩니다.

 

4. 순서에 따라 인터넷뱅킹 신규 신청도 진행을 합니다.

 

 

  외환보통예금 개설하기

 

1. SC제일은행 모바일앱을 실행하여 상품→입출금 통장→외화보통예금(입출금)을 선택합니다.

 

 

2. 아래 순서대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두드림통장 개설과 비슷하기 때문에 크게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마치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기 위해서 SC제일은행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였습니다. 굉장히 간단하게 발급받을 수 있으며 두드림통장, 외화보통예금 모두 개설하는데 20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은행을 가지 않고 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니 굉장히 편리합니다.

 

계좌개설을 하였으니 다음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센스에서 계좌를 등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월 수익이 300불을 넘기면 카카오은행으로 새롭게 계좌를 개설할 예정인데 어서 빨리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7주만에 도착한 후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7주만에 도착한 후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7주만에 도착한 후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수신했습니다. 최초발신이 2020년 3월 25일 이었으나 거의 2달이 지나서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

wooastory.tistory.com

서식 기능을 활용하여 티스토리 본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기

 

서식 기능을 활용하여 티스토리 본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기

서식 기능을 활용하여 티스토리 본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오늘은 서식 기능을 활용하여 티스토리 포스팅 본문에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

wooastory.tistory.com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설정 및 삽입하기(데스크탑/모바일 버전)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설정 및 삽입하기(데스크탑/모바일 버전)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많은 분들께서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고 계실 텐데요. 아마도 다양한 광고 단위를 활용해서 광고를 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애�

wooastory.tistory.com

블로그 초보의 구글 애드센스(AdSense) 승인 한 달 걸린 솔직 후기

 

블로그 초보의 구글 애드센스(AdSense) 승인 한 달 걸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오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너무 기쁜 나머지 바로 포스팅에 들어갈게요. 2020년이 시작되면서 블로그를 시작하는걸 새로운 목표로 세웠고, 1월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