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지급계좌 등록하는 방법!(feat. swift 코드)

 

 

 

핀번호 등록, 외화입금통장까지 개설하였으니 이제 구글 애드센스에 지급계좌 등록을 해보겠습니다. 

핀번호 등록, 외화입금통장 개설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7주만에 도착한 후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위한 SC제일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법!

 

 

 

현재 수익이 100불이 넘어서 애드센스에 접속하면 상단에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라는 경고문구가 계속 보이고 있습니다. 이 경고 문구를 빨리 없애고 싶었는데 드디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Photo by Jess Bailey on Unsplash

 

 

  구글 애드센스 지급계좌 등록하기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경고 메세지가 계속 보여서 계속 신경이 쓰였습니다. 오늘 드디어 없앨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계좌 등록을 위해서는 상단 경고 메세지 우측의 작업 버튼을 선택 해도 되고, 하단 그림처럼 애드센스 메뉴 중 지급 메뉴를 선택해도 됩니다.

 

 

 

'지급을 받으려면 유효한 결제 수단을 선택하세요'하는 문구가 보입니다. 우측의 업데이트 버튼 또는 하단에 '결제 수단 추가'를 선택해서 계좌를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결제와 탁구가 어떤 연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결제 수단 추가 버튼을 눌러서 다음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계좌 송금 방식으로 진행을 하므로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합니다.

 

그럼 이렇게 세부 결제 수단을 입력하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입력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세부 결제 수단 입력방법

 - 수취인 ID : 선택사항이므로 입력하지 않고 넘어갑니다.

 

 - 예금주의 이름 : 은행 명세서에 표시된 대로 성명을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 은행 이름 : 은행 이름도 영문으로 입력합니다.(ex: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 은행 고유의 식별코드를 입력합니다.(ex : SCBLKRSE)

 

  **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는 간단히 BIC라고도 하며 특정 은행에 부여되는 8자 또는 11자의 식별 코드입니다.

      코드 용도: 은행에서는 다른 은행으로 이체하거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를 사용합니다.

 

 - 계좌 번호 : 발급받은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 계좌번호 재입력 : 계좌번호를 다시 한 번 입력합니다.

 

 - 중개 은행 / FFC 또는 FBO : 선택사항으로 입력하지 않고 넘어갑니다.

 

 - 기본 결제 수단으로 설정 : 설정 체크합니다. 

입력완료 후 하단의 저장 버튼을 선택합니다.

 

계좌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각 은행 별 SWIFT 코드!

 

국내/외 모든 은행의 SWIFT 코드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theswiftcodes.com/

 

SWIFT Codes & BIC Codes for all the Banks in the World

SWIFT Codes and BIC codes are part of the ISO 9362 standards for sending money internationally. SWIFT stands for Society for Worldwide Interbank Financial Telecommunication, while BIC is short for Bank Identifier Code. SWIFT and BIC codes are used all over

www.theswiftcodes.com

국내 주요 은행의 SWIFT코드와 영문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은행명 SWIFT 코드 영문명
한국은행 BOKRKRST BANK OF KOREA
부산은행 PUSBKR2P BUSAN BANK
시티은행 CITIKRSX CITIBANK KOREA INC
대구은행 DAEBKR22 DAEGU BANK, LTD.,THE
KEB하나은행 KOEXKRSE KEB HANA BANK
KB국민은행 CZNBKRSE KOOKMIN BANK
IBK기업은행 IBKOKRSE INDUSTRIAL BANK OF KOREA
농협은행 NACFKRSE NONGHYUP BANK
신한은행 SHBKKRSE SHINHAN BANK
수협은행 NFFCKRSE SUHYUP BANK
우리은행 HVBKKRSE WOORI BANK, SEOUL
SC제일은행 SCBLKRSE STANDARD CHARTERED BANK KOREA
우체국 SHBKKRSEKPO KOREA POST OFFICE

 

 

  마치며..

 

계좌등록까지 마무리하였으니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지급받기 위한 과정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블로그 초보의 구글 애드센스(AdSense) 승인 한 달 걸린 솔직 후기

 

블로그 초보의 구글 애드센스(AdSense) 승인 한 달 걸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오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너무 기쁜 나머지 바로 포스팅에 들어갈게요. 2020년이 시작되면서 블로그를 시작하는걸 새로운 목표로 세웠고, 1월

wooastory.tistory.com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설정 및 삽입하기(데스크탑/모바일 버전)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설정 및 삽입하기(데스크탑/모바일 버전)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많은 분들께서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고 계실 텐데요. 아마도 다양한 광고 단위를 활용해서 광고를 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애�

wooastory.tistory.com

서식 기능을 활용하여 티스토리 본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기

 

서식 기능을 활용하여 티스토리 본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기

서식 기능을 활용하여 티스토리 본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오늘은 서식 기능을 활용하여 티스토리 포스팅 본문에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

wooastory.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 구글 서치 콘솔(웹마스터 도구) 등록(RSS, sitemap)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 구글 서치 콘솔(웹마스터 도구) 등록(RSS, sitemap)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 구글 서치 콘솔(웹마스터 도구) 등록(RSS, sitemap) 이번에는 구글 검색 최적화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구글 서치 콘솔(구 웹마스터 도구)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하고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