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남통동 대형 갤러리 카페, 코튼필드(cotton field)

 

 

 

코로나19로 인해서 한동안 구미를 방문하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구미에 다녀왔습니다. 자주가는 곳 근처에 못 보던 카페가 생겼다길래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다녀왔습니다. 구미 남통동에 새롭게 생긴 갤러리 겸 베이커리 카페 '코튼필드' 입니다.

 

1층은 카페, 2층은 갤러리로 운영하고 있고 창고형 카페로 규모도 굉장히 큽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공간이 많아 커플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키즈존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방문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구미 코튼필드 정보

 

[위치]

 

경북 구미시 선기로3길 31

 

[영업시간]

 

월~토요일 : 10:00 ~ 22:00

일요일 : 11:00 ~ 22:00

 ** 마지막 주문 21:30

 

갤러리 오픈 시간 : 10:00 ~ 18:00

 

 

  구미 코튼필드 방문후기

 

구미 코튼필드는 아파트 단지 바로 뒤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이 전체적으로 핑크색으로 도배되어 있어서 많이 튀는 모습입니다.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카페, 2층은 갤러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물 옆쪽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합니다.

 

건물 외부 부터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곳곳에 동물 조형물들이 있습니다. 곰돌이는 주기적으로 옷을 갈아입는 듯 보입니다.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니 화려한 색의 옷을 입고 있던데 제가 갔을 때는 빨간 모자만 쓰고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사진 찍기 좋은 공간인듯 싶습니다.

 

카페 앞과 옆쪽에는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날이 좋을 때는 야외에서 커피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갤러리 카페답게 한쪽 벽은 벽화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림이나 예술에 대해서 전혀 알지 못하지만 약간 키스 해링의 느낌이 나는 그런 벽화였습니다.

 

 

이제 실내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코튼 필드의 전체적인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 공간이 꽤 넓습니다.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도 좋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미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갤러리 카페 느낌이 물씬 납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왼쪽으로 그림 / 예술 / 문화에 대한 많은 서적들을 볼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사직 찍기에도 참 좋습니다.

 

카페 중앙에는 식물들이 심어져 있습니다. 2~3m 깊이로 땅을 파서 식물을 심었다고 합니다.

 

코튼필드는 쇼파나 테이블이 모두 다른 제품들로 되어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카페답게 벽면 곳곳마다 많은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코튼필드 카페에는 키즈존이 따로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좌식테이블 / 유아의자 / 아동용 책 등이 구비되어 있는데 아이동반 손님에 대한 배려가 참 좋게 느껴집니다.

 

곳곳에는 예쁜 문구들도 있는데 아무래도 주인분께서도 아이가 있는 저와 비슷한 또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좌식테이블이 있는 곳에는 전기보일러도 들어옵니다. 주인분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그림을 그릴 수 있게 코튼필드 캐릭터 종이와 색연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쁘게 꾸며서 통에 넣으면 나중에 주인분께서 전시를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아이동반 고객을 배려하는 세심함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코튼필드는 갤러리 겸 베이커리 카페인데 저희가 갔을 때는 빵은 아직 준비가 덜 된 상태였는지 쿠키류만 있었습니다.

 

 

특이하게도 맥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녁시간 대에 방문하면 야외테이블에서 맥주 한잔 해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잔에서도 센스가 느껴집니다:)

 

 

2층의 갤러리를 잠깐 둘러봤습니다. 갤러리 오픈시간은 10~18시입니다. LEE DO 전이 진행 중입니다. 2.29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현재도 계속 전시 중에 있었습니다.

 

 

갤러리 공간은 그리 크진 않은데 아늑한 공간에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작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 전시 초대장도 보내준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이상으로 구미 남통동에 있는 갤러리 카페인 '코튼필드' 방문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코튼필드는 커플데이트 또는 가족나들이 하기에 참 좋은 곳으로 생각됩니다.

근처에 계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대구근교에 있는 칠곡 가산수피아, 정말 볼 게 많다구요?

 

대구근교에 있는 칠곡 가산수피아, 정말 볼 게 많다구요?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요즘은 정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외출을 하기가 쉽지 않네요. 다들 저와 같이 집에서 주말을 보내고 있으실 것 같은데... 그래서 이번에는 지난 가을에 다녀��

wooastory.tistory.com

홈카페 필수템 브레빌 870(Breville BES870) 사용해 보기

 

홈카페 필수템 브레빌 870(Breville BES870) 사용해 보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집에 와이프님께서 홈카페를 만들어보겠다며 구매해 놓은 커피머신이 있어서 한 번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와이프님이 전문가라 항상 와이프님이 커피를 내려줬었

wooastory.tistory.com

우리아이 첫 자전거는 자이크 자이키즈로 선택!

 

우리아이 첫 자전거는 자이크 자이키즈로 선택!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오늘 저희 첫째 아이가 처음으로 자전거 타기에 도전을 했습니다. 물론 4발 자전거입니다.ㅎㅎ 올해로 5살인데 친구들 대부분이 자전거를 타더라구요. 그래서 아이��

wooastory.tistory.com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 구매 및 설치 후기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 구매 및 설치 후기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 구매 및 설치 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많이 커버린 둘째를 위해서 주니어 카시트를 구매했습니다. 둘째도 어느덧 30개월을 넘어가고 �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