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분위기 좋은 피자 맛집, 피자플리즈

 

대부도 맛집으로 유명한 피자플리즈를 다녀왔습니다. 대형건물에 주차장도 굉장히 커서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음이 느껴졌습니다. 1, 2층은 대형 통창으로 되어 있고 3층은 루프탑 테라스도 꾸며져 있습니다. 그래서 바다가 보이는 멋진 뷰를 감상하면서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1, 2층은 키즈존, 3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야외 테이블도 많이 마련이 되어 있어서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피자와 맥주 한 잔 하는 것도 정말 좋을 듯싶습니다.

 

 

   피자플리즈 정보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사근여길 6-12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 월요일 휴무

 ** 라스트오더 20:30

 ** 재료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추가정보

반려동물 동반 가능

3층(루프탑 테라스) 노키즈존

1, 2층 아기의자 있음

 

 

   피자플리즈 방문 후기

 

대부도 핫플인 피자플리즈 입니다. 대부도여행 후 돌아오는 길에 들러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피자플리즈는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드라이브 겸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주차장은 1, 2, 3주차장까지 있어서 주차하기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다만 2주차장과 3주차장은 건물과 떨어져 있어서 조금 걸어가야 합니다. 

 

건물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총 3층으로 되어 있고 1, 2층은 키즈존, 3층은 노키즈존입니다. 내부에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유모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1층에 자리 잡으시는 게 좋고 2층으로 가신다면 유모차를 들고 올라가셔야 합니다.

 

 

피자플리즈의 메뉴입니다. 피자 메뉴가 다양하진 않고 치즈 / 페퍼로니 / 스파이시 / 포테이토 이렇게 4가지의 피자가 있습니다. 다만 하프 메뉴가 있어서 2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게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버팔로윙, 프랜치프라이, 코울슬로가 있고 음료와 맥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피자 사이즈는 13인치와 18인치가 있습니다. 피자가 얇은 편이긴 하나 2인 이서 18인치는 조금 많을 수 있습니다.

 

주문은 1층 무인 주문대에서 하시면 됩니다. 주문 후 나오는 영수증에 번호가 써져 있고 전광판에 번호가 보이면 1층 픽업장소로 가서 받아오는 시스템입니다.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손님이 꽤 많아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습니다. 2층은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바다 쪽 창가 자리는 인기가 많아서 항상 손님들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내부 크기에 비해서 테이블이 많진 않습니다. 그래서 복잡하지 않고 여유 있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나무가 보이는 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꼭 바다 쪽 창가 자리가 아니어도 뷰는 좋습니다.

 

 

하프앤하프로 주문을 해서 4개 피자 모두 맛을 보았습니다. 씬피자라 얇으면서 치즈는 많고 바삭바삭했습니다.

스파이시 피자는 꽤 매콤합니다. 저는 매운 걸 즐기는 편은 아닌데 못 먹을 정도로 매운 건 아니고 적당히 매운 정도입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밀크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밀크쉐이크가 많이 달지 않아 좋았습니다. 또 밀크쉐이크로 스파이시 피자의 매운맛을 달랠 수가 있어서 주문하길 잘했다 생각했습니다.

 

식사를 한 후에 3층도 궁금해서 올라가 봤습니다. 노키즈존이라 아이들은 와이프와 있고 혼자 잠깐 올라가서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부터 노키즈존입니다. 저 뒤에 보이는 계단으로 3층으로 올라가야 하는데 계단 폭이 굉장히 좁습니다. 피자를 들고 올라가는 것도 조금은 힘들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3층 실내공간에는 테이블 2개 정도밖에 없습니다. 노키즈존이라 그런지 1, 2층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루프탑입니다. 여기서 바다 보며 피맥을 즐기면 힐링이 제대로 될 것 같습니다. 여기는 노키즈존이니 커플데이트를 하신다면 루프탑에서 아이들한테 방해받지 않고 피자를 즐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 또는 드라이브로 대부도를 방문하셨다면 분위기와 뷰, 그리고 피자 맛집인 피자플리즈에 들러서 맛있는 식사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아이와 가볼만 한 용인 카페 Best 5!

 

아이와 가볼만 한 용인 카페 Best 5!

용인에는 정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포스팅한 카페도 용인 카페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어보니 지금까지 총 11개의 용인 카페를 포스팅을 했네요. 이 중에��

wooastory.tistory.com

용인 신상 수제맥주 양조장, 매직트리브루어리

 

용인 신상 수제맥주 양조장, 매직트리브루어리

용인 신상 수제맥주 양조장, 매직트리브루어리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용인 처인구에 새로 생긴 수제맥주 양조장인 '매직트리브루어리'를 다녀왔습니다.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 바로 맞

wooastory.tistory.com

용인 루트 889(ROUTE889), 미국식 바베큐 레스토랑

 

용인 루트 889(ROUTE889), 미국식 바베큐 레스토랑

용인 루트 889(ROUTE889), 미국식 바베큐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오늘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용인 루트 889를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밥을 먹어야 하는데 아이들이 킥보드도 타고 싶�

wooastory.tistory.com

용인 기흥 셀프야외바베큐장, 캠프오후2시

 

용인 기흥 셀프야외바베큐장, 캠프오후2시

용인 기흥 셀프야외바베큐장, 캠프오후2시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야외바베큐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용인 기흥에 있는 캠프오후2시 라는 곳으�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