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 이용 방법은?

 

지역 내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계십니다.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요즘인데 내가 거주하는 지역 내 일자리를 구한다면 최고의 결과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역 내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지역 신문인 교차로나 벼룩시장을 많이 이용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선업 / 자동차업 / 정유업 등 산업도시로 유명한 울산지역의 최신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면 울산 내 취업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PC와 모바일 버전을 구분해서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이용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Viktor Mogilat on Unsplash

 

   PC를 활용한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이용방법

 

▼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울산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울산교차로 홈페이지

 

똑똑 울산교차로

똑똑,울산교차로,똑똑울산교차로,울산교차로똑똑,울산교차로부동산,울산부동산,부동산,울산아파트,울산아르바이트,울산구인구직,울산알바,울산취업,울산자동차,울산중고차,울산일자리

www.ulsankyocharo.com

 

▼ 울산교차로에서는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부동산 / 자동차 / 중고물품거래 / 이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므로 '일자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 울산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모아둔 '울산교차로 일자리 똑똑'페이지가 보입니다.

우측 상단을 통해서 이력서등록 / 구인등록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가운데에는 업종별 / 지역별로 구인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울산교차로 구인구직에서는 조금 특별하게 줄광고 형태로 긴급한 일자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화면 좌측 빨간 네모 참고)

 

▼ '구인정보' 메뉴 입니다. 업직종별 / 대상별로 구인정보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로 등록된 구인정보 또는 7일 내 등록된 구인정보는 따로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화면 가운데에서는 근무지 / 업직종별 / 검색기간으로 조회할 수도 있어 내가 원하는 구인정보를 세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구인정보 내용 중 하나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아래처럼 근무조건이나 모집내용, 지원자격 등 세부내용들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일자리가 맞는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다음은 '알바GO'메뉴 입니다. 구인정보 메뉴와 거의 동일하나 파트타임으로 일하고자 하는 분들은 여기 메뉴에서 일자리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 '구직정보' 메뉴 입니다. 능력을 홍보해서 나를 원하는 직장을 찾기에 적합한 메뉴입니다.

 

▼ '인재정보' 메뉴 입니다. 구인정보에서 원하는 일자리를 찾지 못했다면 이력서 등록을 해서 내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구인을 하는 회사에서는 인재정보를 바탕으로 본인 회사에 맞는 인재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활용한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이용방법

울산교차로 모바일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울산교차로 모바일 홈페이지

 

똑똑 울산교차로

똑똑,울산교차로,똑똑울산교차로,울산교차로똑똑,울산교차로부동산,울산부동산,부동산,울산아파트,울산아르바이트,울산구인구직,울산알바,울산취업,울산자동차,울산중고차,울산일자리

m.ulsankyocharo.com

 

▼ 울산교차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정보(부동산 / 자동차 / 이사 등)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확인을 위해 노란색 '일자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 상단에 구인정보 / 알바GO / 구직정보 메뉴가 있고, 그 아래로 업직종별(사무/경리, 상담/영업, 매장관리, 생산/기술, 운전/배달 등) 구분해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현재 인기직종들이 나열되어 있고 구인정보들 또한 쭉 나열되어 있습니다.

 

▼ '구인정보'메뉴 입니다. 지역별 / 업직종별로 구분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하지 않고 모든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서 전체 일자리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알바GO'메뉴 입니다. 구인정보와 동일하게 지역별 / 업직종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다음으로 '구직정보'입니다. 차량구직 / 학습지도 / 아기돌봄 / 기타구직으로 구분해서 구직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역신문인 교차로에서 지역 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지역 내 일자리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지역신문도 유심히 살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확인!

 

진주시청 구인구직 및 아르바이트 정보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한눈에 살펴보기!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구하기(PC/모바일 버전)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