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1개월 수익 현황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쿠팡파트너스도 같이 시작을 했었습니다. 그러다 쿠팡링크를 넣으면 블로그가 저품질이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렸던 쿠팡 링크를 전부 삭제를 했었습니다.

(현재는 다이나믹 배너와 검색배너만 사용 중)

 

그렇게 쿠팡파트너스를 잊고 지내다 놀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가 있어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해서 쿠팡파트너스 진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어차피 사용하지 않던 블로그여서 저품질이 와도 문제가 없었기에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정성글을 쓸지, 아님 쿠팡파트너스 API를 이용해서 다량의 글을 발행할지 고민하다가 정성글은 자신이 없어 쿠팡파트너스 API를 이용해 보기로 결심하였습니다. 프로그래밍을 잘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경험은 있었기에 도전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파이썬을 이용해서 구현하였는데 파이썬은 해본적이 없었기에 엄청난 삽질로 인해 꽤나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일주일 정도 고생 끝에 쿠팡 API를 통해 제품 정보를 받을 수 있게 구현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하루에 10개 정도의 쿠팡 파트너스 글을 네이버블로그에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위 방식으로 진행한지 이제 딱 1개월이 지났는데 결과는 어떨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1개월 수익

 

7월 12일 부터 8월 10일까지 수익입니다.

600만원이 넘는 구매금액과 18만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쿠팡파트너스의 경우 구매액의 3%를 수익으로 지급)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 수익으로 잡혔는데 제 포스팅을 통해 구매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수익금의 경우 1만원이 넘는 경우 익익월 15일에 입금이 됩니다. 저는 7월 수익이 1만원을 넘겼으므로 9월 15일에 처음으로 쿠팡파트너스 수익금이 지급될 것 같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이란?

 

위에서 쿠팡파트너스 수익금은 구매액의 3%라고 말씀드렸는데요. 1%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추천인을 입력하면 구매액의 4%를 수익금으로 지급을 해주는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4%를 지급하는 건 아니고 한 달 동안만 추천인과 추천인을 등록한 분께 지급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를 새로 시작하는 분들은 추천인코드를 꼭! 넣으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한 달 동안 구매액의 4%를 수익금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깨알홍보 : 제 추천인 코드는 AF1645082 입니다.ㅎㅎ)

 

 

 

   마치며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할 때는 과연 돈이 될까 싶었는데 이렇게 수익리포트를 보니 충분히 돈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노력해서 수익을 상승시킬 수 있게 연구해봐야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하시는 분들 모두 부자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