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네이버 / 티스토리 저품질 피할 수 있을까

 

 

지난 포스팅에서 쿠팡파트너스 1개월 수익 및 쿠팡파트너스 운영 방식에 대해서 얘기했었는데요.

 

[쿠팡파트너스] 1개월 수익 현황 및 운영방식

 

이제 쿠팡파트너스를 제대로 운영한지 2개월 정도 지난것 같습니다. 쿠팡파트너스를 하면 네이버 블로그든, 티스토리 블로그든 저품질에 빠진다는 얘기들이 많습니다. 저도 네이버 블로그 / 티스토리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저품질에 빠진 블로그도 있고 아직 상태가 괜찮은 블로그도 있습니다.

 

그럼 어떤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졌고 어떤 블로그는 괜찮은지 한 번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먼저 네이버 블로그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총 4개를 운영했는데 그 중 2개가 저품질에 빠졌습니다. 일단 저품질에 빠진 블로그에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바로 자동포스팅으로 다량의 쿠팡파트너스 글을 올린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졌습니다.

 

1개는 블로그 개설하고 글 올린지 약 10일 만에 저품질에 빠졌고,

다른 하나는 약 2개월정도 운영하고 어제 저품질에 걸렸습니다.

 

둘다 방식은 동일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API를 이용해서 네이버 블로그에 자동 포스팅을 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내용은 다르게 했고 하루에 약 10개 정도 포스팅을 했습니다.

 

나머지 2개의 블로그 중 1개는 역시나 똑같은 자동포스팅 방식, 다른 하나는 직접 글을 써서 등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2개의 블로그는 아직 저품질에 빠지지 않고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동포스팅 방식으로도 저품질에 걸린 블로그가 있고 아직은 괜찮은 블로그가 있는데 이유를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추측으로는 저품질에 걸리지 않은 블로그에는 네이버봇이 아직 방문을 안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네이버봇이 아는순간 저품질로 바로 빠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결론은 자동포스팅 방식은 굉장히 위험하다! 언제든 저품질에 빠질 수 있다! 라고 생각합니다. 쿠팡파트너스를 오래 하고 싶으시다면 직접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하는 방식이 가장 좋고, 구매를 모두 할 수 없다면 최대한 자세히 정성들여서 포스팅을 해야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는 어떤 방식이든 쿠팡파트너스를 하니 저품질에 걸렸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크게 쓸 내용이 없습니다ㅠ

 

 

   마치며

 

지난 포스팅에서 1개월 수익에 대해서 올렸었는데요. 현재는 그때보다 수익이 조금 상승하였습니다. 쿠팡파트너스도 애드센스와 같이 꾸준히 해서 노출이 많이되면 수익이 상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이왕 시작하신거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코드 : AF1645082

(한달 동안 추천인과 추천인을 등록한 분께 1%추가 지급)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