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오늘은 삼성 갤럭시 엣지라이팅+ 기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제가 지난번에 '엣지라이팅' 기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Wooa한 정보와 리뷰/제품 리뷰] - 삼성 갤럭시 엣지라이팅 설정 및 사용해보기(앱 알림 기능)

 

삼성 갤럭시 엣지라이팅 설정 및 사용해보기(앱 알림 기능)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요즘 출시하는 삼성의 스마트폰은 대부분 엣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엣지 디스플레이를 활용해서 앱 알림 기능인 엣지라이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엣지라..

wooastory.tistory.com

그때 포스팅했던 기능에서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어떤 기능들이 추가로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갤럭시 엣지라이팅+'는 삼성 갤럭시 스토어(Galaxy Stor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엣지라이팅으로 검색을 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설명을 보면 Q OS 부터 지원을 하고 추가로 5개의 엣지라이팅 효과(Boomerang, Celebrate, Fluid, Galaxy, Loop)를 제공한다고 되어있네요. 

 

엣지라이팅 설정 창에서 엣지라이팅 스타일 메뉴 화면에 진입해보면 위와 같이 추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앱 설명에서는 총 5개의 효과가 있다고 하였는데 제 스마트폰에 설치하여 보니 6개의 효과를 볼 수가 있네요.(Black hole 효과가 더 있습니다!!) 제 폰이 갤럭시 S10+ 인데 전면 카메라가 홀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 추가 효과들 외에는 '갤럭시 엣지라이팅'과의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다른 효과를 사용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될 것 같고 다른 기능을 원하셨던 분은 굳이 다운로드하실 필요는 없겠네요.(추가 기능이 없으니까요!)

 

 

그럼 새로운 효과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처음에 캡쳐를 했다가 캡쳐로는 도저히 스타일을 파악하기 힘들 것 같아 영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추가된 6개 스타일에 대한 영상을 아래에 추가하였으니 참고해 주세요!

 

Fluid 스타일!

 

Boomerang 스타일!

 

Galaxy 스타일!

 

Loop 스타일!

 

Celebrate 스타일!

 

Black hole 스타일!

새로운 6가지 스타일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갤럭시 엣지라이팅+'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설정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또는 댓글 부탁드리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