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주에 있는 정원이 예쁜 카페를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파주 탄현면에 위치한 파베뉴 카페인데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입니다. 파베뉴 카페는 정원이 넓게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 하기에도 참 좋은 카페인데요. 아래에서 조금 자세히 살펴보시죠!


지도 크게 보기
2020.3.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영업시간]

11:00 ~20:00(월요일 휴무)

 * 디너(20:00~22:00) 이용 시 예약 필수

   예약문의 : 031.935.6588

 

 * 대관 및 스몰웨딩도 진행한다고 하니 필요하시면 전화로 문의해 보세요!


파베뉴 카페는 굉장히 한적한 시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는 길에 정말 이 길을 따라 가면 카페가 나오는 게 맞는지.. 의문을 품으며 갔는데! 내비게이션이 안내했으니 틀리진 않았겠죠.ㅎㅎ  근데 아마 방문하시는 분들은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만큼 한적한 시골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은 카페 건물 아래쪽과 옆쪽에 있는데 총 3개의 주차장이 있어서 손님이 몰린하고 해도 주차하는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요. 저는 새해 첫날에 방문했었는데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카페 건물 아래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카페로 올라가는데 정원이 참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올라가는 길부터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겨울이라 나무는 앙상하고 잔디 색도 푸르진 않았지만 그래도 참 멋있었고 봄~가을에 오면 더욱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면 카페가 보이고 카페 앞쪽으로도 정원이 펼쳐져 있습니다. 저희는 카페를 방문할 때 항상 아이들과 함께 가기 때문에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정원이 있는 카페를 선호하는 편인데 여기 파베뉴 카페는 그 조건을 100% 만족시켜 주었습니다. 물론 아이 동반이 아니라 커플들이 와도 멋진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많으니 커플 손님들이 찾기에도 참 좋은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님이 꽤 많아서 카페 내부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한쪽에 손님이 없는 공간이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카페 내부도 모던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고 통창을 통해서 경치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좋았습니다. 인생 사진이나 인스타 감성 사진을 마구마구 찍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ㅎㅎ

 

새해 첫날에 가족들과 함께 방문을 해서 음료가 쫌 많네요. 파베뉴 크림커피가 대표메뉴여서 크림커피도 한 잔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쬐금 비싸긴 합니다ㅠ 파베뉴 크림커피는 7000원이고 다른 커피나 음료는 6000~7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 방문을 했어서 음료만 마셨는데 파베뉴가 브런치도 굉장히 맛있다고 하니(먹어보진 않았습니다만...) 식사와 음료를 모두 즐겨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완연한 봄이 찾아오면서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데 코로나가 진정되면 파베뉴 카페에서 멋진 데이트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