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카 멀티 테이블 그릴팬(HNZ-OH4012A) 개봉 및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다용도로 음식 조리가 가능한 비스카 전기 멀티 테이블 그릴팬(HNZ-OH4012H)을 구매하였습니다.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바로 개봉해서 음식까지 해서 먹어 봤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사용법도 간단한 장점이 있는 비스카 멀티 테이블 그릴팬!

아래 사진을 통해서 자세히 살펴보시죠!

 

 ** 네이버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저는 그쪽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비스카 멀티 테이블 그릴팬 개봉기

지인 것과 같이 구매를 했더니 거대한 박스가 도착을 했습니다. 

 

 

비스카 멀티 테이블 그릴팬은 그린/아이보리 2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아이보리 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구성품은 제품 본체와 내부 멀티팬, 전원 케이블, 사용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가로 40.5cm / 세로 26cm / 높이 19cm로 식탁 위에 두고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또한 디자인이 레트로 느낌이라 더욱 세련되어 보입니다.

 

 

멀티팬은 본체에서 분리가 가능해서 세척하기도 간편해 보입니다. 멀티팬은 불소수지 코팅이 되어 있어 코팅력이 강하고 잘 눌러붙지 않아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멀티팬을 분리하면 하단의 히터 열선이 보입니다. 전기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어서 굉장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온도조절을 할 수 있는 레버입니다. 슬라이드형으로 좌우로 움직여서 가열온도를 조절하는 방식입니다. 온도는 총 4단계로 조절을 할 수 있으며 WARM은 65~80℃, LOW는 100~130℃, MED는 160~200℃, HIGH는 190~250 입니다.

 

전원 케이블은 본체 옆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스카 멀티 테이블 그릴팬 사용해보기

<<최초 사용 시 주의할 점>>

최초 사용시 반드시 공회전을 해야 합니다. 공회전하는 방법은 뚜껑과 멀티팬을 반드시 제거한 상태로 온도조절 HIGH에서 약 5분간 하면 됩니다. 

 

이는 제품이 이상 없이 작동되는지를 확인하는 과정과 동시에 제작공정 시 유입된 각종 미세 이물질과 열선 코팅액을 연소시키는 과정입니다. 이때 열에 의해 미세 이물질과 열선 코팅액이 타게 되므로 연기나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급적 창문을 모두 열어 둔 상태로 진행하여야 하며, 공회전 후 충분히 환기를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 공회전 과정을 생략하고 바로 음식을 조리하게 되면 연기와 냄새가 조리된 음식에 배여 먹을 수 없게 됩니다.

 

 

감바스 +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했습니다. 어찌나 맛이 있던지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요리 시에는 HIGH로 했다가 먹을 때는 WARM으로 두고 먹었는데 음식이 식지 않고 온도가 계속 유지되어서 끝까지 따뜻하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요리에는 뚜껑을 따로 덮진 않았는데 나중에 고기를 고워 먹을 때는 뚜껑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비스카 멀티 테이블 그릴팬 개봉 및 사용후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