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청 구인구직 및 아르바이트 정보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경제난 / 취업난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취업을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역 내 구인구직 시스템이 잘 운영되고 있는 진주시청 구인구직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진주시의 경우 진주시청 홈페이지 내에 구인구직 서비스와 아르바이트 정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신 구인구직 정보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으므로, 진주시 내에서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진주시청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가장 효율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래에서 진주시청 구인구직 및 아르바이트 정보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Marten Bjork on Unsplash

 

   진주시청 구인구직 서비스

 

진주시청에서 제공하는 구인구직 / 아르바이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먼저 진주시청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진주시청 홈페이지

 

진주시 대표 누리집

대표축제 개천예술제 우리나라 지방종합예술제의 효시! 국내최대·최고의 예술경연대회를 주축으로 한 지역고유 문화예술제 ○ 주요행사내용 개천예술제는 1949년(단기 4282년)에 정부수립의 실�

www.jinju.go.kr

 

▼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분야별 정보를 선택합니다. 

 

▼ 취업정보란을 보면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청년면접정장대여사업'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워크넷, 잡코리아, 인크루트 등 취업전문 사이트로 바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세세하게 서비스를 잘 구축해 둔 것 같습니다.

 

▼ 구인/구직 탭을 확인해보면 먼저 구인업체와 구직자 유의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업종/직종별로 구인기업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기업이 찾지 못하면 구직 탭에서 본인정보 등록도 가능합니다.

 

구인을 하고자 하는 기업은 하단의 글작성 버튼을 선택해서 모집내용을 작성하면 됩니다.

 

▼ 구인탭에서 원하는 일자리를 찾지 못한 경우에는 구직화면 하단의 글쓰기 버튼을 선택해서 구직정보를 입력합니다.

또한 구인을 하는 기업의 경우, 검색을 통해서 기업과 맞는 구직자를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 유의사항에도 나와있지만 보다 많은 취업정보를 원한다면 취업정보 탭에서 볼 수 있는 워크넷 / 잡코리아 / 인크루트 사이트를 방문해보셔도 좋습니다. 또 개인정보 보호가 필요하다면 진주시 일자리지원센터(055-749-8186)로 바로 연락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르바이트 정보

 

▼ 아르바이트 탭을 이용해서 파트타임 일자리를 구할 수도 있습니다. 구직자는 업종/직종별 검색을 통해서 파트타임 일자리를 조회할 수 있고,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업체에서는 모집내용을 글로 작성하여 아르바이트 직원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청년면접정장대여사업

 

▼ 구인/구직 서비스와 함께 진주시에서 지원하는 괜찮은 사업이 있어 함께 소개드립니다. 바로 청년면접정장대여사업 입니다. 만 34세 이하의 취업준비자에게 무료로 면접용 정장을 대여해주는 사업입니다. 면접을 위해서 정장을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많이 되는데 괜찮은 사업이라고 생각됩니다. 진주시에 주소를 둔 취업준비자 분들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진주시청 구인구직 / 아르바이트 정보와 청년면접정장대여사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취업이 정말 힘든 시기인데 양질의 취업정보를 잘 찾아서 원하는 직장에 취업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확인!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및 올바른 사용방법 안내

 

대구사랑카드 잔액조회 인터넷으로 간단히 조회하기!

 

부산사랑카드 잔액확인 간단히 하기!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