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차로 구인구직 활용하는 방법(모바일/PC)

 

 

오늘은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그동안 지역별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을 이용해서 일자리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각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홈페이지, 메뉴 등)

 

전주교차로 구인구직의 경우 전주지역 뿐만 아니라 전라북도 지역의 일자리까지 포함하고 있어서 전라북도 지역에 거주하시면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 분들께 최고의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래 포스팅을 잘 참고하셔서 좋은 일자리를 찾길 기원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활용하여 일자리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Markus Spiske on Unsplash

 

   모바일에서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활용하기

 

▼ 전주교차로 구인구직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전주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전주교차로 홈페이지

 

전주교차로

전북 전주/완주지역 교차로, 부동산, 구인/구직, 중고차 등 생활정보 제공

www.gyocharo.com

 

▼ 전주교차로에서는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부동산, 자동차 등의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면 가운데 보이는 '구인' 메뉴를 선택합니다.

 

▼ 구인메뉴에는 총 4개의 상단메뉴가 있습니다.(직무/직종별, 추천채용, 전문채용관, 근무지역)

 

▼ 먼저 직무/직종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전문/특수, 교사/강사, 서비스전문, 영업/홍보, 기술/기능, 생산/노무, 사무관리, IT/정보통신으로 직무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추천채용 메뉴 입니다. 직무/직종 메뉴와 거의 비슷한데 성인전용 채용 메뉴가 있는 것이 특징적입니다.

 

전문채용관 메뉴 입니다. 병원/의료, 교사/강사, 식당, 주방/배달, 운전, 미용, 아르바이트 등 전문채용을 목적으로 한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 마지막 메뉴인 근무지역 메뉴입니다. 해당 메뉴에서는 지역별 구인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여러가지 직종에 관한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 보겠습니다.(전문/특수 채용정보 선택)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채용정보가 쭉 나열이 됩니다. 또한 우측 상단에는 세부검색을 할 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 직무, 상세직무, 근무지, 경력, 학력, 고용형태 등 구인정보를 세부적으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 나열된 구인정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상세화면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채용정보 / 상세요강 / 접수방법 / 기업정보가 자세히 기술되어 있습니다.

 

▼ 다음으로 종이신문에 실리는 구인구직 광고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전주교차로 홈페이지 초기화면으로 돌아와 하단에 있는 신문 줄/박스 광고를 선택합니다.

 

구인/구직에 대한 광고를 모아볼 수 있습니다.

 

▼ 먼저 구인메뉴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다양한 직종에 대한 구인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 의료직종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구인광고를 접할 수 있습니다.

 

구직도 마찬가지입니다. 구인에서 원하는 직장을 찾을 수 없다면 이렇게 구직자 스스로 구직광고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생각됩니다.

 

 

   PC에서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활용하기

 

▼ PC도 모바일과 거의 동일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간략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주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주교차로 홈페이지

 

전주교차로

전북 전주/완주지역 교차로, 부동산, 구인/구직, 중고차 등 생활정보 제공

www.gyocharo.com

 

▼ 상단 메뉴 중 구인구직을 선택합니다.

 

 

▼ 모바일과 거의 동일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과는 다르게 직업교육 이라는 메뉴가 보이는데 현재는 준비 중 상태로 열람할 수가 없습니다.

 

구인구직 홈에서는 업직종별/지역별 구인구직 정보와 실시간 채용정보, 스페셜 채용정보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메뉴에서는 직무/지역/경력/학력 등 내가 원하는 정보만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전문채용관 메뉴입니다. 각 분야의 전문성을 살린 맞춤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재정보 메뉴입니다. 구직자 스스로 이력서를 등록해서 구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활용해서 일자리 정보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구인구직 포스팅을 할 때마다 드리는 말씀인 듯싶은데,

요즘 일자리 구하기가 정말 힘들고 취업하기가 정말 힘든 시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일자리는 계속해서 생겨나고 구인을 하는 기업도 지속적으로 있으니,

취업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 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워크넷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PC/모바일)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찾는 방법(모바일/PC 버전)

 

장유넷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한눈에 살펴보기!

 

널스잡 간호조무사/간호사 취업 정보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