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청 구인구직 활용 방법

 

 

구인구직을 위한 시리즈 중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천지역의 구인구직을 위해서 사천시청 구인구직 활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천시에서는 사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 내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공일자리사업 / 여성취업지원상담 / 노인취업지원 등 맞춤형 일자리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서 사천시청 구인구직 정보를 잘 활용하면 지역 내 일자리 정보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럼 아래에서 사천시청 구인구직 정보 활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hoto by KOBU Agency on Unsplash

 

   사천시청 구인구직 활용하기

 

▼ 먼저 사천시청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사천시청 홈페이지

 

사천시 : 첨단 항공 산업의 메카 > 사천시

시민이 먼저입니다 사천시장 송도근

www.sacheon.go.kr

 

▼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구인구직 정보 확인을 위해 상단 메뉴 중 기업/경제취업정보메뉴를 선택합니다.

취업정보안내에서는 구인/구직, 일자리센터, 공공일자리사업, 여성취업지원, 노인취업지원 등 다양한 내용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먼저 구인게시판 입니다. 많은 구인정보가 등록되고 있습니다. 8월 31일에만 20개가 넘는 구인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채용기간도 명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채용공고가 있을 때는 채용기간을 꼭! 확인하셔서 늦지 않게 채용에 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다음은 구직게시판 입니다. 구인게시판에서 원하는 일자리 정보를 찾지 못했다면 구직게시판에 직접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지역 내 구직자와 기업간 상호 연결을 위해 사천시 일자리센터도 운영 중에 있습니다. 

 

▼ 청년실업자 또는 소외계층의 생계지원을 위해 공공일자리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문의사항이 있으면 사천시 지역경제과 일자리팀(055-831-3084)으로 연락해 보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60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취업지원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사천시청 구인구직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경제상황이 좋지 않지만 모두 원하는 직장에 취업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D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워크넷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PC/모바일)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찾는 방법(모바일/PC 버전)

 

장유넷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한눈에 살펴보기!

 

널스잡 간호조무사/간호사 취업 정보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