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스포츠 마스크 언박싱 / 사이즈 선택 방법

 

 

운동을 할 때 사용하기 위해서 언더아머 스포츠 마스크를 구매했습니다. 일반마스크를 끼고 운동을 하면 입술에 달라붙어서 꽤나 불편했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실내운동 뿐만 아니라 실외에서 운동시에도 마스크는 필수이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운동을 하기 위해서 거금을 들여 스포츠 마스크를 구매했습니다.

 

아래에서 언더아머 스포츠 마스크 언박싱과 사이즈 선택 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더아머 박스에 포장되어서 배송이 되었고, 박스 안에는 언더아머 종이가방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마스크와 같이 사용설명서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설명서 앞쪽에는 마스크의 성능에 대해서, 설명서 뒤쪽에서 마스크 착용 방법과 벗을 때, 보관 방법에 대해서 설명되어 있습니다.

 

저는 블랙 색상, 사이즈는 M/L로 구매했습니다. 

 

 

마스크와 함께 마스크 보관백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마스크 보관백이 없으면 마스크를 아무렇게나 보관하기 마련인데 보관백이 있어서 마스크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보입니다.

마스크의 앞쪽에는 언더아머 마크가 있고 마스크 안쪽에는 택이 있습니다. 택이 거슬릴것으로 생각됐는데 막상 마스크를 착용해보니 크게 거슬리진 않았습니다.

 

 

 

깔끔하게 딱 맞는 사이즈였습니다. 구매 전에 후기들을 많이 살펴봤는데 마스크가 두껍지만 숨쉬기는 편한다는 의견이 많더라구요. 제가 직접 써보니 정말 그랬습니다. 마스크가 꽤나 두꺼운 편인데도 호흡하는게 전혀 힘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귀에 거는 스트랩이 약간은 얇아서 혹시나 찢어지진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이건 몇번 착용해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것 같은데 언더아머에서 그렇게 허접하게 만들진 않았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위에서 말했듯이 저는 사이즈를 M/L 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평균적으로 M/L 사이즈를 많이 구매한다고 하는데요. 얼굴크기가 보통이라고 생각되면 M/L 사이즈를, 얼굴이 조금 크다고 생각되거나 마스크를 크게 쓰기를 원한다면 L/XL 사이즈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언더아머 스포츠 마스크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하루빨리 마스크 없이 운동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