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 후디드 자켓(FR0596 / 아노락 윈드브레이커) 구매 후기!
요즘 아디다스가 할인을 많이 하고 있어서 심심하면 아디다스 공홈에 들어가서 아이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쇼핑 중에 괜찮은 후드 자켓이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봄/가을에 바람막이용으로 입기에 적당할 듯 싶습니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견했으나 사이즈가 없었던 관계로 구매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후디드 자켓(FR0596)입니다. 하프집업 형태의 아노락 윈드브레이커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온라인으로 옷을 구매할 때면 항상 사이즈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됩니다. 아디다스의 경우는 실측을 전혀 기재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걱정이 되는데요. 마침 XL만 남아있길래 많이 고민하지 않고 지르게 되었습니다. 제발 내 몸에 맞아달라는 기도를 하면서 택배가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신체 스펙은 185/80입니다)
다행히 사이즈가 잘 맞아서 리뷰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후디드 자켓(FR0596)
제가 구매한 아디다스 오리지널 후디드 자켓입니다. 컬러는 2종류로 블랙과 멀티 컬러가 있는데 집에 블랙 계열 상의가 많은 관계로 멀티 컬러로 구매를 했습니다. 색 느낌이 약간은 레트로 하게 느껴집니다. 청록색과 보라색, 자주색, 베이지색, 그리고 검은색의 조합인데 색이 너무 많아서 내가 소화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긴 합니다.
후디드 자켓의 형태는 하프집업입니다. 단추 안쪽에 지퍼가 있어서 이중으로 바람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하단은 시보리 형태로 되어 있지만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은 아닙니다.
뒷모습입니다. 색 배치는 앞과 거의 동일합니다. 모자 쪽에도 포인트로 보라색이 들어가 있습니다.
앞쪽에 양 사이드포켓과 추가로 가운데에 지퍼형 포켓이 있습니다. 분실이 우려되는 물품들은 여기에 넣어서 보관하면 될 것 같습니다. 꽤나 깊어서 많은 물건을 보관할 수 있어 보입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트레포일 로고가 자수와 패치 형태로 좌/우에 있어서 더 멋스럽게 느껴집니다. 우측 사진에 있는 핑크색의 새로운 패치로 인해서 조금은 세련되게 느껴집니다.
뒤편에도 이렇게 지퍼형의 포켓이 있습니다.(왼쪽에만 있습니다)
조금 뒤쪽에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진 않지만 점퍼에 지퍼는 많을수록 좋으니 다용도로 활용해야겠습니다.
XL 사이즈입니다. 작을까 봐 걱정했는데 사이즈는 딱 맞았습니다.
제가 보통 2XL를 사서 조금은 넉넉하게 입는 편인데(XL는 대부분 조금 작습니다.) XL가 잘 맞는 걸 보면 정사이즈 거나 조금 크게 나왔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의 경우 티셔츠는 보통 조금 작은 편인데 이 제품의 경우는 약간 크게 나온 것 같습니다.
착용샷입니다. 처음에 검은 바지를 입고 찍어보니 너무 올드한 느낌이 들어서 바지를 갈아입고 찍었습니다. 자켓의 전체적인 색이 어둡기 때문에 하의는 밝은 색을 입어주는 게 괜찮은 느낌입니다:)
캠핑 갈 때나 가볍게 외출할 때 입기에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이즈가 고민이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
나이키 플래시 세일 - 우븐팬츠(CJ5485-534), 골든스테이트 쇼타임 팬츠(AT8525-495) 구매 후기
나이키 에어맥스 95 카브엠트(C.E 'Cav Empt') 구매 착화 후기
최애 운동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 올블랙 착화 후기(feat. 쇼핑노하우)
나이키 에어맥스 95 SE 윈드브레이커(Windbreaker, AJ2018-123) 착화 후기(feat.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