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할인 기간을 이용해서 티셔츠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요즘 지름신이 오셨는지 쇼핑을 너무 자주 하는데 조금 자제해야겠습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제품만 3번째 구매입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트레포일 모자(FM1669) 구매 후기!
아디다스 오리지널 후디드 자켓(FR0596 / 아노락 윈드브레이커) 구매 후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프로젝트3 티셔츠(GC8700)입니다. 좌측 상단에 주머니가 있는 개성 있지만 깔끔한 제품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개봉 후기 및 착샷을 살펴보시죠!
프로젝트3 티셔츠 구매 후기
정가가 4만원 후반대 제품인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을 받아서 3만원 중반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실측 사이즈가 없어서 사이즈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여러 후기들을 참고해서 2XL로 구매를 했습니다. 잘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배송이 오래 걸린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이틀정도만에 배송이 왔습니다. 깔끔하게 잘 배송이 되었습니다.
배송 오자마자 사진을 찍어서 구김이 조금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왼쪽 가슴 쪽에 주머니가 있습니다. 보통 티셔츠 주머니에는 지퍼가 없는데 이 제품은 특이하게 지퍼가 있는 주머니입니다. 그리고 주머니 색도 다르게 해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티셔츠의 경우 어깨는 좁고 길이는 길게 나오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제품도 2XL이나 어깨가 넓진 않았습니다. 제가 어깨가 넓지 않은 편인데도 딱 맞았습니다.
정식명칭은 PT3 TEE 라고 되어 있습니다. 목 부분에 주황색의 고리가 있습니다. 아마도 어딘가에 걸어둘 수 있게 제공하는 것 같은데 조금 특이했습니다.
좌측 상단의 주머니입니다. 각진 네모가 아니고 모서리가 둥근 형태입니다. 지퍼가 있어서 카드 같이 얇은 물건을 보관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지퍼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주머니는 옅은 녹색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메쉬가 덧데어져 있습니다.
후면은 굉장히 깔끔합니다. 상단에 아디다스 오리지널 로고만 있습니다.
착용샷입니다. 사이즈가 아주 잘 맞습니다.(신체사이즈 : 180/80, 옷 사이즈 : 2XL)
길이감 / 가슴품 / 소매길이 / 소매 넓이 등 전체적으로 크지 않으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옷은 두께가 조금 있지만 이로 인해서 탄탄한 느낌이 들어서 오래도록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두께감이 있어서 정말 더운 한여름에는 조금 더울 것 같긴 합니다.
이상으로 아디다스 오리지널 프로젝트3 티셔츠 구매후기를 공유드렸습니다.
옷이 편하고 핏이 좋아서 교복처럼 굉장히 자주 입을듯 싶습니다.
다른 색상도 있으면 하나 더 구매하고 싶은데 한 가지 색이라 조금 아쉽긴 하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