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벚꽃 드라이브 코스, 골드CC / 코리아CC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지난주를 기점으로 수도권에도 벚꽃이 만발을 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올해는 도보로 벚꽃을 감상하기가 조금은 힘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드라이브하면서 차에서 벚꽃을 만나보기로 하여 용인에 유명한 벚꽃 드라이브 길인 골드CC / 코리아CC로 향했습니다. 코리아CC 안쪽까지는 갈 수가 없어서 드라이브 길이 그렇게 길진 않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드라이브 하기에 적당한 코스였습니다.

 

이번 주말이 되면 벚꽃이 다 저물듯한 느낌입니다. 벚꽃은 너무 짧게 피었다 져서 많이 아쉬운데 짧게 왔다 감으로 인해서 다음이 또 기대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 벚꽃 나들이를 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라도 벚꽃길 드라이브를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골드CC / 코리아CC 드라이브 루트

 

골드CC와 코리아CC는 기흥IC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과도 굉장히 가깝고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도 많아서 함께 둘러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 둘러보기 좋은 카페 확인해 보세요 

 

↓   ↓   ↓   ↓   ↓   ↓   ↓ 

 

용인 기흥 카페 커피라이커스(COFFEE LIKUS)

 

용인 기흥 카페 -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한옥 카페 오뜨아르

 

이번 벚꽃길 드라이브 루트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뒤편의 코리아퍼블릭CC에서 시작해서 골드CC를 지나 코리아CC 입구까지 드라이브를 했습니다. 편도 약 3.5km 정도 되는 거리인데, 코리아CC 입구에서 회차를 해야 하기 때문에 왕복으로 다녀와야 해서 드라이브 길이는 약 7km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갈 때, 올 때 같은 길이긴 하지만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오후 5시쯤 갔었는데 가는 길 보다 오는 길(코리아CC에서 골드CC 방향)이 더욱 아름답게 느껴졌습니다.

 

 

여기가 벚꽃길 시작 지점이었습니다. 다들 드라이브 쓰루 벚꽃구경을 하다 보니 차가 엄청 많았습니다. 차가 많으면 많은 대로 천천히 벚꽃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나쁘지만은 않았습니다.

 

 

길 양옆으로 벚꽃나무가 길게 늘어서 있어서 벚꽃 터널처럼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데 가까이에서 보지 못하다니..... 조금은 아쉽기도 했습니다. 

사진으로는 충분히 담기지 않아 영상으로도 촬영해 보았습니다.

 

 

(영상 배경음악은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키즈캐슬동화뮤지컬 입니다;;ㅎㅎㅎㅎ)

 


코로나19로 외출하기도 힘들고 도보로 벚꽃 구경하기도 힘들지만!! 드라이브쓰루로 라도 벚꽃을 구경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곧 벚꽃이 다 질 것 같으니 이번 주에라도 집 근처 가까운 곳으로 꼭 벚꽃구경 다녀오세요:)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