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신상 베이커리 명장 카페, 명장텐

 

 

 

오랜만에 파주를 방문했다가 파주와 가까운 일산에 베이커리 카페가 오픈했다고 하여 방문했습니다. 대한민국 최연소 베이커리 명장인 송영광 명장께서 운영하는 명장텐이라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명장텐이라는 이름은 아마도 송영광 명장께서 대한민국 10번째 제과 명장이 되셔서 명장텐(10)이라고 작명한 듯 싶습니다.

 

용인에서도 베이커리 명장이 운영하는 카페를 방문했던 적이 있었어서 명장카페는 이번이 두 번째였습니다.

 

용인 기흥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쿠쿰

 

 

명장텐 카페는 건강하고 맛있는 빵과 음료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장텐 정보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330

 

[영업시간]

매일 09:00 ~ 21:30

 

 

[명장텐 소개]

2014년 대한민국 최연소 베이커리 명장인 송영광 명장이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빵이 가득한 곳입니다.

300평 넓은 규모에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맛은 물론 볼거리와 스토리가 있는 곳입니다.

 

  명장텐 후기

명장텐 베이커리 카페는 규모가 꽤나 큰 편입니다. 건물은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1, 2층 모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 앞쪽으로 주자창이 있는데 4~50대 정도는 주차가 가능해 보였습니다.

카페가 규모가 있다 보니 주차장도 거의 만차이긴 했습니다.

 

카페 입구에 제과명장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를 많이 가봤는데 제과 명장이 직접 운영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아침식사버거 종류도 판매를 하고 있고 고양페이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내부로 들어가 보니 손님이 굉장히 많았았습니다. 그래도 카페가 규모가 있다 보니 그렇게 혼잡하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케익을 비롯해서 버거, 식빵, 몽블랑, 팡도르, 크로와상 등등 하나하나 열거하기 힘들 정도로 종류가 많습니다. 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마 이곳이 천국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음료와 브런치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음료 가격대는 4,500 ~7,000원 정도입니다. 

브런치와 버거는 판매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방문 전에 시간을 확인해 보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

 

카페 내부는 1층과 2층이 분리되어 있지만 연결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좋습니다. 또한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은 계단식 테이블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힘들었는데 그래도 몇 장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가운데 공간이 뚫려있어서 개방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손님이 많았지만 혼잡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2층에는 이렇게 좌/우 공간에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2층에는 이렇게 좌식 테이블이 있어서 아이들과 휴식을 취하기에도 참 좋아 보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있을 때는 입식보다는 좌식이 아무래도 편하긴 합니다.

 

 

1층에는 단체룸이 있습니다. 8인 이상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니 단체로 방문하실 경우에는 단체룸을 예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자율포장대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베이커리 카페의 경우 드시고 남은 빵은 다시 가지고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율포장대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늘빵, 미니크로와상, 호두빵, 초코파이, 몽블랑을 주문했습니다.

명장이 만든 빵이라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일까요?

개인적으로는 기대보다는 조금 못 미치는 맛이었습니다.

주문한 것 중에는 마늘빵이 제일 맛이 좋았습니다. 

 

빵이 워낙에 많아서 선택하는데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아무래도 빵 선택을 잘못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맛있는 빵을 제대로 선택해야겠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약간 구수한 보리차 맛이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맛을 선호하지 않아서 이런 느낌의 맛은 괜찮았습니다.

요즘에 카페들이 커피를 굉장히 조그만 잔에 담아주곤 하는데 여기는 빅사이즈 커피잔을 제공해줍니다. 대형 잔에 커피를 제공해주는 부분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일산 베이커리 카페 명장텐 방문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명장이 직접 만드는 빵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다양한 빵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도 확인해 보세요 

 

↓   ↓   ↓   ↓   ↓   ↓   ↓ 

 

 

분위기 좋은 파주 폴콘(volkorn) 베이커리 카페에서 인생사진 남기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파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어서 파주에 가게되면 카페를 꼭 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파주 월롱면에 위치한 폴콘(volkorn)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베이커..

wooastory.tistory.com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피노키오 뮤지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오늘도 파주에서 아이들과 갈만한 적당한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파주에 있는 피노지움 입니다. 피노지움은 피노키오 뮤지엄을 의미하며 피노키오에..

wooastory.tistory.com

 

 

정원이 예쁜 파주 파베뉴 카페 아이와 다녀오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주에 있는 정원이 예쁜 카페를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파주 탄현면에 위치한 파베뉴 카페인데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입니다. 파베..

wooastory.tistory.com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파주 하니랜드 놀이공원 후기

안녕하세요, Wooa Story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가기좋은 놀이공원을 소개해 볼게요. 보통 놀이공원 하면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등 대형 놀이공원을 많이들 생각하실텐데요. 잘 찾아보면 중, 소형 놀이공원들이..

wooastory.tistory.com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