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흥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쿠쿰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용인 흥덕에 새로 오픈한 베이커리 카페인 브레드쿠쿰에 다녀왔습니다. 흥덕에 이렇게 괜찮은 카페가 있었는데 모르고 있었습니다. 5층 단독 건물의 레스토랑 겸 카페로 5층은 루프탑으로 되어 있어 골프장 쪽으로 멋진 경치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날은 분당에 있는 모아니 카페를 가기 위해 집을 나섰는데 모아니 카페에 도착하고 보니 노키즈 존이었습니다. 그래서 차선책으로 브레드쿠쿰을 선택했는데 브레드쿠쿰도 역시나 엄청 좋았습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는 아래 사진들과 함께 하시죠!

 

 

  브레드쿠쿰 정보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4로 75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라스트오더 : 카페 21:20 / 레스토랑 21:00

 

[브레드쿠쿰 소개]

브레드쿠쿰이란 빵(Bread) + 요리(Cook) + 뮤지엄(Museum)을 의미하며, "빵을 요리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새워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

 

 

  브레드쿠쿰 후기

 

브레드쿠쿰은 용인 흥덕 태광CC 입구 초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건물 아래에 있어 주차장에서는 건물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 궁금했었는데 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가면 이렇게 멋진 브레드쿠쿰 건물을 볼 수 있습니다.

 

건물 앞쪽으로 잔디정원이 있습니다. 잔디정원이 꽤나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잔디정원 옆으로 야외테이블도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은 야외에서 멋진 경치를 보면서 커피 한 잔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잔디정원 옆으로 해서 테라스 테이블이 있습니다. 건물 내에서나 잔디정원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 있어서 숨겨진 공간처럼 느껴집니다. 테라스 테이블에는 푹신한 빈백이 준비되어 있어서 조금 더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제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브레드쿠쿰 층별 가이드맵입니다. 브레드쿠쿰은 레스토랑 겸 카페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음식 / 빵 / 음료 등 모든 주문은 1층에서 할 수 있고 음식은 3층 / 음료와 빵은 1층에서 픽업을 합니다.

1, 2층은 카페, 3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4층은 일반 사무실인지 오픈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2층에 수유실이 있고 남은 빵을 포장해 갈 수 있는 자율포장대도 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제과명장이 만든 빵이라고 하는데 정말 다 맛있게 생겼습니다. 마음 같아선 다 먹어보고 싶습니다.

 

빵 진열대 뒤편으로 제빵 하는 곳이 있습니다.

 

한쪽에서는 케익이랑 쿠키, 수제잼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1층에서 빵, 음료 뿐 아니라 음식도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 파스타 / 리조또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먹어보진 못했는데 음식도 굉장히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음식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여기는 2층 공간입니다. 노트북으로 업무 또는 공부를 하는 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조용히 해야 할 것만 같아서 얼른 사진을 찍고 나왔습니다.

 

2층은 조명이 다양한 색으로 되어있는게 눈에 띄었습니다. 조명과 더불어 1층과는 다른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포토존이 있으니 예쁜 사진 한장씩 남겨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는 3층 공간입니다. 식사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아기의자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브레드쿠쿰은 층별로 인테리어가 다른 컨셉으로 되어있으니 한 번쯤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5층 루프탑입니다.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골프장 경치가 굉장히 좋습니다. 마음이 뻥 뚫리기도 하고 초록초록해서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루프탑에는 꼭 한번 올라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팡도르와 딸기 크로와상을 시켰는데 팡도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팡도르에 비해 딸기 크로와상은 제 입맛에 맞진 않았습니다. 커피는 라떼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는데 무난하게 맛이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용인 흥덕에 있는 브레드쿠쿰 방문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제과명장이 만든 빵을 먹고 싶으면 브레드쿠쿰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