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용인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어로프슬라이스피스에 다녀왔습니다. 용인에는 정말 괜찮은 카페들이 곳곳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로프슬라이스피스의 특징은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고 실외정원과 실내공간에 식물이 많이 있습니다.

 

몇 년 전에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엄청나게 많진 않았는데 요즘에는 손님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주차장도 훨씬 더 넓어졌구요. 작년에 방송에 한 번 나왔다고 하는데 그것 때문일 수도 있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손님이 조금 없을 것 같은 오후 늦은 시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그럼 아래 사진들과 함께 자세히 들러보시죠!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정보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47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 애완동물 출입 금지

 

 

  어로프슬라이스피스 후기

 

어로프슬라이스피스의 메인 건물입니다. 어로프슬라이스피스는 3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 사진이 그중 메인 카페 건물입니다.

 

 

여기가 '어로프'
저기가 '슬라이스'
조기가 '피스!'

메인 건물인 '어로프', 쿠킹클래스가 이뤄지는 '슬라이스', 또 다른 카페 공간인 '피스'의 3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건물 외부 모습입니다. 정원에 식물들이 많이 심어져 있습니다. 지금은 배양 중인 곳이 꽤 많았습니다. 그리고 정원을 따라 다소 아담한 산책길도 있습니다. 조금 시간이 흐른 후 꽃들이 예쁘게 폈을 때 오면 더욱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굉장히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타르트 종류도 있고 케익도 있습니다. 입맛대로 취향대로 마음껏 고를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종종 베이커리 카페라고 하고선 빵은 몇 종류 없는 곳도 많은데 어로프슬라이스피스는 정말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빵 진열대 뒤편으로 베이킹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만들어서 바로바로 제공이 되는 것 같습니다. 

 

 

빵 진열대 옆쪽으로 우유와 밀크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밀크티는 아직 남았지만 우유는 벌써 다 팔리고 하나도 없었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일찍 와봐야겠습니다.(이날은 오후 6시쯤 방문을 했었습니다.)

 

 

카페 건물은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2층의 가운데가 뚫려있어서 개방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이 꽤 많긴 한데 그만큼 손님도 많은 편이라 비어있는 자리를 잘 찾아야 합니다. 이번 방문 때는 다행히 손님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어서 쉽게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에 왔을 때는 정말 자리가 너무너무 없어서 서서 한참을 기다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이가 크로와상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크로와상 2개랑 아이들이 마실 사과쥬스, 그리고 와이프가 마실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어로프슬라이스피스는 빵은 굉장히 맛이 있지만 커피맛은 그다지 뛰어나진 않는 느낌입니다. 커피를 잘 알진 못하지만 로스팅을 오래 한 건지 약간 탄맛이 느껴졌습니다. 지난번에 왔을 때도 동일한 느낌을 받았었는데 이번에도 같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이니 그냥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페 한쪽에 자율포장대가 있어서 남은 빵은 포장해 갈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에 꼭 필요한 공간인 듯 싶습니다.

 

그리고 우유를 데워먹을 수 있게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엽서를 만들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비치되어 있는 엽서와 스탬프를 이용해서 엽서를 꾸밀 수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엽서가 다 떨어지고 없어서 빈 종이에 스탬프만 찍어보았습니다. 아이들은 이런것도 참 즐겁게 하네요:)


이상으로 용인에 있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방문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양한 빵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