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oa Story입니다.

마스크와 한 몸이 된 것 같은 마스크가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요즘입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잠잠해져야 할 텐데... 세계적으로 더 퍼지고 있다 보니 아직은 끝날 기미가 보이지가 않네요ㅠ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진정되길 바라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구매도 5부제로 진행이 되고 있어서 마스크를 구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인데요. 그래서 저는 1회용 마스크가 아닌 세탁해서 사용할 수 있는 필터형 마스크인 에어글 마스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에어글 마스크 개봉 후기 

 

↓   ↓   ↓   ↓   ↓   ↓   ↓ 

 

[Wooa한 리뷰/패션잡화] - 요즘 필수템인 에어글(Airgle) 마스크(AM120) 개봉 및 필터 마스크 사용 후기

벌써 사용한 지 한 달 정도가 되었는데 필터 교체 주기가 3~5주여서 이번에 필터를 교체를 해보았습니다. 필터를 교체하면서 외부 마스크는 세탁도 하여서 외부 마스크 세탁 방법 및 필터 교체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글 외부 마스크 세탁하기

 

사용설명서에 외부 마스크의 경우 30℃의 미지근한 물에서 손세탁을 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크게 조심해야 할 부분은 없는 것 같으니 필터를 제거하고 바로 세탁을 진행하였습니다.

 

부피가 크지 않은 관계로 세면대에서 간단하게 손세탁을 하였습니다. 세재를 적당량 풀고 손으로 조물조물 한 다음에 깨끗하게 헹궈줬습니다. 세탁하는데 10분도 걸리지 않았네요. 포스팅 하기 민망하게...ㅎㅎ  그리고 베란다에서 하루 정도 건조를 했더니 새것처럼 뽀송뽀송해졌습니다.

 

 

새 필터로 교체하기

 

잘 건조된 외부 마스크를 가져와서 이제 새로운 필터로 교체를 해보겠습니다. 필터 교체는 세탁보다 더 간단합니다;;

외부 마스크 안쪽과 필터의 바깥쪽에 벨크로(찍찍이)가 있어서 딱 맞게 붙여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접착력이 좋아서 사용 중에 분리된다거나 하는 일은 생기지 않겠네요!

외부 마스크를 세탁하고 새로운 필터로 교체를 하니 약간 건강해지고 공기도 맑아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개봉 후기 포스팅 때 착용 사진을 안 올려서 이번에 올려봅니다. 제가 얼굴이 살짝 큰 편인데 아주 잘 가려주고 착용감도 굉장히 좋습니다! 굿! 앞으로 한 달 동안 호흡기 건강을 잘 부탁해!!

 

 

 

어느덧 3월도 후반으로 접어드네요. 이제 점점 미세먼지도 심해질텐데 다들 마스크 잘 착용해서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로 부터 건강을 잘 지키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donaricano-bt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